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81208] 네코 부소우(고양이 무장) 2탄

728x90
반응형

단순히 고양이가 좋아서 구입은 했습니다만.... (사실 1탄이 너무 저렴하게 팔길래 2탄을 덩달아 구입을... 정작 1탄은 수령전)

발매전에는 그냥 참신하다는 생각이었는데 생각보다 인기가 없는가 봅니다. 1탄을 거의 반값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각개 4종으로 구입도 가능하지만 풀셋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풀셋이 각개로 구입하는것보다 4~5천원 저렴합니다만 고양이는 한마리만 가질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풀셋에는 4종의 무장을 합체할수 있는 보너스(코어)파츠가 들어 있습니다. (각개마다 나눠서 동봉되어 있는지 아직 확인을 못했네요)

 

 

런너는 상당히 조촐합니다.

 

동봉된 고양이 입니다.

 

전반적인 도색은 깔끔한 편인데 조형 불량이네요. 복강경 수술 받고 봉합하지 않는 듯한 느낌입니다.ㅜ_ㅡ

 

조종석이 화장실인가 봅니다.

 

고양이 사이즈에 맞게 탑승이 가능합니다.

 

A런너. 런너명만 있지 부품번호는 없습니다. 모양만 보고 조립을 해야 합니다.

 

반면 공용런너(F1,F2)에는 번호가 있습니다.

 

암과 조인트로 구분이 되는데 제일 많이 만들어야 하는 공용파츠입니다.ㅜ_ㅜ

 

메카 카라스. 독수리인줄 알았는데 까마귀라네요.

 

 

단품은 고양이와 함께 큐피트냥코로 나옵니다.

 

 

B런너. 공용런너(F1) 동봉입니다. 

 

메카 카타쯔무리. 딱봐도 달팽이입니다.

 

 

단품으로는 네코바이크. 제가 좋아라 하는 샴이네요.^^

 

 

C런너. 공용런너(F1) 동봉입니다. 

 

메카 네즈미. 생쥐네요.

 

 

단품은 냐통 트럭이네요. 냐통이 뭔뜻이죠? 야옹통? 암튼 트럭이랍니다.

 

D런너.  공용런너(F1) 동봉입니다. 부품수가 적고 볼륨이 큽니다.

 

메카 토카게. 도마뱀이랍니다.

 

 

단품시 네코 삐온이라는데... 생긴건 전갈인데 전갈의 뜻은 아닌것 같고...

보너스 런너입니다.

 

삼륜차를 만들기 위한 코어파츠인데 생김새가 애벌레 같기도 하고...

 

무게중심이 맞지 않아 뒤쪽이 들립니다.

 

공용파츠 만드는게 지겹지 금방 만듭니다.

 

삼륜차를 만들기 위해 다시 분리를 해야합니다.ㅜ_ㅜ

 

코어파츠를 기준으로 바이크 형상으로 만들어 줍니다.

 

 

삼륜차의 뒷부분.

 

 

머플러까지 달아 줍니다.

 

조종석에 파츠를 추가하게 되는데 고양이를 태운뒤 뒤쪽 커버를 닫으면 고양이가 빠지지 않게 도와줍니다.

 

고양이 세기말 삼륜차. 이름 참...

 

 

오래전 구입한 휴대폰 거치대 고양이보다 크네요.

 

뒤쪽에 있는 헬멧을 씌울수 있습니다.

 

그럴싸~~

 

뭔가 헥사기어스럽다가도... 미묘한 마무리입니다. 맘에 내키는대로 재조합도 가능하겠습니다만 은근 귀찮군요. 1탄은 어찌 만들지...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