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로봇혼\피그마\리볼텍

[170605] 피그마(SP080) 페무토(베르세르크)

728x90
반응형

역시나 구입 후 바로 개봉하지 않으면 먼지만 쌓이네요. 발매연기까지 되었던 제품이었는지라 조금 식었나 봅니다.


박스는 패왕의 알때문에 큽니다. 아미에서 구한거라 배송비가 아주 그냥... 배송비 포함하면 국내에서 구입한 가격이랑 비슷한 듯.


구성품.


페무토. 그리피스입니다.


마른 근육질 몸매에 가죽 쫄쫄이를 입은 듯한 표현이 잘 된 것 같습니다. 단, 얼굴이 좀 안생기게 나왔네요.



왕발이.


느끼한 포즈.



망토는 3개의 파츠로 되어 있으며 보조 핀을 제거합니다.


어둠의 매 탄생.


양어깨의 망토 고정이 좀 애매합니다. 잘 빠지는 것 같기도 하고... 제가 조립을 잘못한 것일수도 있고... 암튼 어렵습니다.


망토 때문에 팔 가동이 부자연스럽습니다.



이제 패왕의 알. 베헤리트 속에 넣어 보겠습니다.


망토 한 조각만 남기고 다 뗍니다.


그리고 무릎을 꿇입니다.


별도의 망토를 장착해 줍니다.



베헤리트 내부. 도장 느낌 좋네요.


오른쪽 고정핀으로 고정을 합니다.


커버를 씌우면 끝.



그냥 서 있는 것보다 안에 들어가 있는게 더 좋아 보입니다.ㅋ


광전사와 함께.


광전사 처분 시점에 페무토 발매소식을 접해서 결국 처분 실패.


뜬금 캐스커가 구하고 싶어졌는데 떨이 판매하던 제품도 이젠 씨가 말랐네요. 에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