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170726] 네오아트토이즈_레오니다스 Part.1

728x90
반응형

안전빵으로 받을려고 EMS를 선택했는데 일주일을 속태웠네요. 다음부턴 현지발송 후 일주일동안은 잊고 살아야겠어요.^^;

 

애초 에바타입으로 예약을 했으나 발매일이 미뤄져 그냥 일반판(화이트)로 받았습니다.

 

퍼펙트이펙트라는 트랜스포머 비공식사에서 나온 레오니다스의 카피판입니다. 레오니다스라면... 스빠~르따!!?

 

정가의 1/2~1/3정도 되는 금액에 구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더 올랐다네요.

 

박스아트는 메탈기어 느낌이 나네요. 

 

비스트워즈 제품군이라 옵티머스가 사자로 변신합니다. 일명 라이오콘보이.

 

기존 패키지. 블라스터 결합이 느슨해서 내용물이 좀 돌아 다닙니다.

 

베이스와 무장. 정품 베이스엔 PF(Perfect Effect) 마크가 음각으로 큼직하게 각인되어 있더군요.

 

매뉴얼이 너무 작습니다. 축소복사를 한건지...  정품 매뉴얼 그대로 카피를 해서 하부에 퍼펙트이펙트2015가 그대로 보이네요.

 

그리고 충격적인 장면!! 파손이 아니라 큰 충격은 아닌데 내구성이 이렇게 약한가 싶어서 살짝 걱정이 됩니다.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큰 부품은 발인줄 알겠는데 자잘한 파츠들은 도대체 어디서...

 

어렵지 않게 제위치에 맞춰 조립을 해주긴 했는데 보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좋습니다만 은근히 파손이 걱정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셋팅만 하고 마무리 지었는데 다시 살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