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190216] HGUC RB-79 볼 트윈 세트

728x90
반응형

 모빌하로를 결정적으로 구입하게된 요인이 바로 볼과의 조합이었습니다.

(벌써) 9년 전에 이런 제품이 있었네요. 하나가 필요하지만 두개가 세트니 뭐 하나는 만들고 하나는 나눔하는걸로...

 

세벌의 중복런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분할도 나름 잘되어 있습니다.

 

관절은 적당히 뻑뻑하지만 회전부는 집게가 잘 빠지네요.

 

180mm 저반동포.

 

2연장 캐논포.

 

전반동포 장착.

 

캐논포 장착. 캐논포에는 남는 씰로 좀 꾸며줬습니다.

 

처음엔 안쪽에다 LED를 심어 볼까 생각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그냥 레인보우 씰을 붙혔습니다. 곡면이라 주름이 생겨 버렸네요.ㅠ_ㅠ

처음 계획했던 LED 커스텀은 실패해는데 모빌하로 커스텀은 잘될지 걱정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