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RG

[200317] RG 에반게리온 초호기 DX 수송대 셋 Part.1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에 HG 건담 디 오리진과 개봉 고민을 하던 RG 에반게리온 DX 수송대 셋입니다. 박스가 넓직하고 얇습니다. 스댕 느낌의 초호기 머리네요.

 

매뉴얼 이미지는 큼직합니다.

 

여러 관절이 있는 몸통(허리)이 무슨 애벌레 같이 보이네요. 근데 관절 수에 비해 묘하게 덜 움직입니다. 특히 앞으로 많이 움직이질 않네요.

 

허리에는 은박씰을 붙히게 되어 있습니다. 가슴에 코어도 표현되어 있지만 장갑을 씌우면 보이질 않습니다. 그냥 기술력 과시인 듯... 아님 바리에이션을 염두하고...

 

가슴 파츠를 잡아 주는 2개의 포인트가 있는데 아직 팔을 단 상태가 아니라 가동 범위의 감이 잘 오질 않네요. 앞뒤로 움직일때마다 연동이 됩니다.

 

크~ 미친 색분할. 그동안 코토를 보고 얼마나 콧방귀를 꼈을까요.

 

킹덤 시즌2를 보면서 만드느라 속도가 좀 느려졌습니다. 그래도 머리까지는 만들었네요. 목도 생각보다 앞뒤 가동 폭이 좁은 것 같습니다.

 

킹덤에서 나오는 괴물(좀비)가 생각나서... 캬~하! 허리는 만들면서도 뭔가 잘못된건가 하는 생각이 계속 듭니다. 내가 잘못 만든건지 설계가 잘못 된건지...

평일날 프라질은 너무 빡셔요.ㅜ_ㅜ (킹덤 시즌2는 정말 재밌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