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201017] 스네일쉘 울프 웨폰팩 (11/19 사진 추가)

728x90
반응형

진짜 스네일쉘의 발매틈도 징글징글하네요. MA와의 합체 컨셉으로 사람을 흥분시켜 놓더니 1년만에 웨폰팩을 발매했습니다.


울프에 맞는 컨셉이긴 하지만 다음 작품이 수영복외 MA와 관련 없는 것인거 보면 (그러면 안되지만) 왠지 불안불안 합니다.


구성. 저 앞머리 파츠는 특전인가? 아님 블리스터 배치에서 빼먹은건가?


구성대비 가성비는 아리까리 하네요.


디테일이 살짝 바뀐 바스트.


별도의 소체를 구입했지만 아직 발송 전이라 기존에 있던 소체에 적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피부톤이 살짝 차이가 납니다. 별도로 나오는 소체와는 맞으리라 기대해 보고...


얼굴파츠를 마스크 타입으로 하고 있어서 그냥 적용했는데 나쁘진 않네요. (이전 박스를 어디 뒀는지 기억이 안남.ㅠ_ㅠ)


잉? 불량 당첨? 가운데 크로가 도색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ㅜ_ㅜ


크로를 접으면 넉클처럼 사용이 가능한가 봅니다.


엉덩이 쪽 파츠는 살짝 헐거운 감이 있는데 꼬리를 달면 가끔 빠지기도 합니다.


꼬리는 두가지 타입인데 조형이 꽤 좋습니다.


종아리 뒤쪽엔 홀이 있는데 무슨 용도인지는 모르겠네요. 이것 역시 MA와의 연관이 있으리라 굳게 믿어 봅니다.


앞뒤 발톱이 금속재질인데 도장도 되어 있지 않고 조형도 심심한 편입니다.


무릎도 제법 접히며 접은 후 디테일도 상당히 좋습니ㅣ다.


다만 부피가 커진 다리 덕에 고관절이 약해져서 쉽게 처집니다. 비닐을 꽂아 보완을 좀 하면 거뜬해 집니다.


종아리 양쪽에는 건홀스터가 있는데 수납방식이 익숙하네요.


쌍권총!!


하~ 디테일이 무슨 초등학생 숙제로 만든 과제물 같습니다. 검지가 들어갈 공간이 없다 보니 검지가 휘어져 버리네요. 전작에 쓰던 조형을 손등 빼고는 그대로 적용해서 애매한 부분이 있어 보입니다.


라이플 역시 하드보드지로 만든 종이 모형처럼 느껴집니다. 데칼이라도 좀 넣어 주던지...


라이플 역시 손가락 사정은 동일합니다.


그래서 약간의 커스텀을 했습니다. 맘에 들진 않지만 처음 상태보단 낫네요. 좀 더 커스텀을 해야겠습니다.


고글부분 제거도 됩니다.


썬캡(?)을 벗은 상태도 이쁩니다.


진짜 눈매가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별도의 습식 데칼이 있습니다. 데칼 홀릭에 빠질 무렵 다시 꺼내 봐야겠네요.^^




20/11/19 사진 추가


한달간 시간차가 조금 있었지만 울프 소체가 도착했습니다.(벌써 한달이 흘렀군요. 엊그제 포스팅 한 것 같은데...ㅜ_ㅜ)


박스가 상당히 작습니다. 그에 비하면 가격은 정말... 스네일쉘도 가격이 점점 오르는 느낌이 듭니다. 기대하고 있는 MA가 나올 무렵 가격은 얼마나 할런지...


합본팩 패키지가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런 구성으로 완전체가 됩니다.


구성은 진짜 단촐합니다. 안구 교체식 얼굴 파츠가 적용된 것이 독특하네요.


정면과 좌,우측 시선의 안구 파츠와 일반적인 얼굴과 포효하는 얼굴 파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끝까지 밀착되는 느낌이 덜해서 측면에서 봤을 때의 갭으로 어색합니다.


기존 제품의 프린팅 된 얼굴 파츠와의 비교. 확실히 생동감은 있어 보입니다.


좀 황당한 건 웨폰팩에 있었던 팔을 소체에 그대로 사용하지 못합니다. 볼의 크기가 달라서 어깨 밑으로 분리를 해서 이식을 해야만 합니다.


추가로 동봉된 허리 가이드는 등짐(?)에 조립합니다.


손쉽게 조합이 가능합니다. 조합하는 김에 이전 제품에 동봉된 스탠드도 만들어 줬습니다.


눈은 볼수록 괜찮다가도 어색합니다.


허리 가이드는 가동축이 2개나 있어서 골반쪽으로 더 밀착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발매된 울프랑. 소체 디자인이 다릅니다.


방어력(?)부터 다르죠.


별도 판매되는 소체는 다음에 나올 수영복 버전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이 좀 더 과감한 것 같네요.


지금까지 발매된 스네일쉘 울프입니다. 첫번째 패키지 일러가 참 맘에 듭니다. 좀 더 육덕하고 강한 이미지도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리고 박스에서 보이는 고유 번호 001. 시리즈 번호나 옵션팩 번호가 아니고 죄다 001입니다. 그나마 최근 발매된 웨폰팩과 소체의 폰트는 같은데 이전에 나온 제품과는 또 다르네요. 일관성이 없어...ㅡㅡ


기대하는 MA가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그 사이 수영복 버전까지는 일단 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