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7/16 [SR超合金] Furyu-Rairyu & Big order room & Key of victory

728x90
반응형

빅오더룸의 3/4 격인 한정판 풍룡-뇌룡 & 빅오더룸 & 승리의 열쇠 셋트가 어김없이 한정판으로 발매되었습니다.

격룡신도 한정으로 내어 놓더니...

 

이번 제품이 앞서 발매된 염룡-빙룡 & 빅오더룸과 다른 점은 제목에서도 나와 있듯이 승리의 열쇠가 포함되었네요.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한정판답게 박스아트는 모노톤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구성. 앞서 발매된 제품과 크게 차이점은 없습니다.

 

풍룡(레미콘), 뇌룡(덤프트럭) 형제.

 

염룡, 빙룡과 90% 흡사한 디자인입니다. 크게 차이 나는 점은 등짐이죠.

 

가동률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벌써부터 헐렁이는 부분이 있네요.ㅜ_ㅜ

 

염룡, 빙룡에 비해 무기류가 적습니다. 

 

승리의 열쇠. 마지막 빅오더룸(한정)이 발매되면 중앙에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메탈이라 묵직하네요.

 

격룡신을 찾기 전 뇌룡의 반란.

 

풍룡의 옹호.

 

볼포그의 감시.

 

결국 격룡신을 찾아 비교해 보았습니다만. 앞서 격룡신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스케일도 무시고 색상은 여전히 완구틱합니다.

 

 

 

 

가슴 갑빠도 역시 세가지. 그 중 하나는 등짐에 달려 있네요.

 

트라이던트 스탠드에 올려 두니 폼나는군요. 문제는 전시 공간.

 

 

가오가이거를 제외한 떼샷!! 얼른 장식장 정리하고 전시해 주고 싶습니다. 그 전까진 재봉인.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