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40625] Hottoys_MMS195-D01_IM3_Iron Patriot 개봉기

728x90
반응형

간만에 12인치 아이언맨을 접하는 것 같네요. 마크7이 작년 7월이었으니 1년만이군요.

물론 그 사이 홀오브아머나 토니가 두번 나오긴 했지만 슈트는 1년만. 그러고 보니 1년도 금방 지나가네요.ㅡ_ㅡ

 

기존 12인치에서 다이캐스트 타이틀을 달고 나왔습니다. 패키지도 바뀌었고 중량도 늘었습니다.

 

 

외부 박스는 상하부로 나뉘어져 있는데 상부는 투명 필름이 덧대여져 있어서 입체감이 있네요. 

 

속박스는 스티로폼으로 되어 있는데 전면 뚜껑이 상당히 타이트 합니다. 자칫 힘조절 못하면 부러뜨릴수도... 

 

구성은 좀 단촐해 보이긴 합니다만 어쩌면 딱 정석일지도 모르겠네요. 

 

스티로폼 박스 뒷면에 있는 매뉴얼과 스탠드입니다. 

 

핫토이에서 생산 M/H를 줄이는 대신 호객의 M/H를 늘였군요. 번거러울수도 있겠지만 제품의 안전을 위해선 나을 듯. 

 

매뉴얼은 만져보기 전에 꼭 읽어... 아니 눈으로 확인해야 할 듯 합니다.^^

 

상당히 묵직합니다. 지금까지의 아이언맨을 오징어로 만들어 보이는... 키도 왠지 더 커 보이고... 

 

기대이상으로 다이캐스트 부품이 많이 쓰였습니다. 특히나 관절에도 다이캐스트 부품을 써서 쉽게 헐렁이지는 않을 듯 합니다. 

 

발광 스위치는 모두 장갑 안쪽으로 숨어져서 외부에서 봤을 땐 보이지 않습니다. 

  

 

 

경례 손파츠도 별도로 있어서 자연스런 포즈가 나옵니다. 

 

돈치들 헤드는 벌써 3번째군요. 갈수록 리얼리틱. 

 

베이스는 둥글게 나왔습니다. 혹시 나중에 말리부 맨션까지...?!! 

 

위 아래 두군데서 빛이 나오네요. 

 

 

커스텀 중인 토니와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