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MG

[180210] MG 더블제타 버카 강화확장파츠

728x90
반응형

반다이 상술에 놀아난 더블제타 버카의 강화확장파츠입니다. 애초에 이런 설정을 잘 몰랐기에 당해도 싸지요.


합본으로 구입을 했으면 추억의 옥색으로 만들수 있었는데 이미 초회판을 구해 만들었기 때문에 확장파츠로 만족을 해야합니다.ㅠ_ㅠ


똑같은 런너 두벌씩에 추가 파츠가 조금 더 있습니다.



복잡한게 없어 보여서 죄다 정리 후 조립, 교체를 했습니다.


허리 파츠는 전면이 약간 늘어 났습니다. 안쪽의 랜딩기어만 재사용됩니다.



어깨뽕은 파츠교체 없이 단독 조립 가능합니다. 다만 메탈릭 도색은 되어 있지 않아 좀 아쉽네요.



팔뚝 날개는 윗쪽이 더 커졌습니다.


안쪽 프레임 파츠는 재사용해야 하고 가운데 파츠를 분리를 해야 교체 가능합니다.



다리쪽은 제법 교체할 곳이 많습니다.


앞굽도 갈고.


늘어난 앞굽 아래에도 깔끔하게 마감을 해 줍니다.


종아리 뒤쪽은 회전을 시켜 분리를 해 줍니다.


무릎 끝단 빨간색 파츠도 교체해 주는데 크게 표는 안나네요. 뒷꿈치도 늘어 났습니다.


추가된 종아리 커버는 변형을 위해 슬라이딩 되기도 합니다.


전면 스커트는 뽑아서 긴걸로 꽂아주면 됩니다.


백팩부 파츠가 제일 많은 것 같네요. (사진상에 파츠 하나가 빠졌네요)


동그라미 친 파츠때문에 많은 분해가 필요합니다.


화력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탄수는 강화형이 더 적네요.ㅋ


버니어도 대,소,소에서 대,대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저기 좀더 길어진 백팩입니다.


없어도 어색하지 않았던 엉덩쪽 스커트도 추가되었습니다.


반반.





파츠들이 커지니 좀 쎄 보이긴 합니다.^^



일반형과 강화형.


강화형으로 교체하고 남은 파츠들.


추가된 데칼을 113번(파란색)부터이며 매뉴얼에도 친철하게 표기해 두었네요.^^


데칼질도 언능해줘야 덜 식을텐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