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RG

[210731] RG(08) 건담 마크투 에우고 (feat.델피데칼)

728x90
반응형

휴가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프라질도 함께 시작했습니다.

조금은 묶은 킷을 만들자는 생각에 RG 마크2를 먼저 개봉!! 역시 RG는 RG라 부품수가 만만치 않네요.

 

MG처럼 메쉬파이프도 있습니다. 종아리쪽은 장갑을 씌우면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팔 프레임은 큰 특이점이 없어 보입니다. RG 특유의 요상한 주먹은 진짜 별루네요.

 

빨간색 콕핏 블럭도 재현이 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많이 가려져 있습니다. 

 

다리 프레임이 팔에 비해 너무 통통해 보입니다.

 

반반.

 

장갑을 입히니 그나마 프로포션이 좀 좋아 보입니다. 그래도 왕발은 왕발.

 

무기, 무장류.

 

여분의 탄창과 스탠드용 어댑터.

 

몸통보다 긴 빔세이버 파츠. HG용으로 짧은 것도 있을텐데 굳이 MG용을 넣어 주냐~!!

 

풀무장.

 

데칼작업. 오랜만에 하는 데칼질이라 몇개 해 먹었네요.^^;;

 

헤드셋 발칸의 빨간색 부분은 메탈레드로 도색해 주었습니다.

 

MG 2.0 박스 따라하기. 실제 MG가 2.0임에도 허리가 돌아가지 않아 난감했었는데(추후 개선판 나옴) RG도 많이 돌아가진 않네요.

 

사이드 스커트에 바주카 탄창이나 라이플 장착이 되지만 라이플은 가동에 제약이 있습니다.

 

어두운색으로 사출되어 마커로 콕콕 찍어 바른 카뮤.

 

역시나 데칼은 델피만한게 없네요.^^

 

장식장 입성.

 

휴가기간 중 첫번째 프라를 근3일만에 완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