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210125] HG 건담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 종합 part.2

728x90
반응형

사실상 아직까지 원하는 셋팅이 되질 않았습니다.


HG 건담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 종합 part.1


최근 제작한 코어 건담 II 만들고 난 뒤 어디에 적용할껀지는 큰 고민 없었는데 남은 하나를 어떻게 해결할껀지가 고민입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머큐원부터 넵테이트에 이어 아운리제 중 새터닉스만 코어 건담이 부재입니다. 아직 남아 있는 하나가 있긴 하지만 새터닉스랑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일단 티탄즈 컬러는 머큐원에 적용해 봤습니다. (등짐은 저번에도 그렇고 날개를 내리지 않았네요) 비슷한 컬러라 잘 어울리긴 하네요. 


G-3 컬러는 넵테이트에 적용했는데 역시나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허벅지 씰이랑 색상이 같아서인가?


넵테이트에겐 보와추르 뤼미에르 란게 있습니다. (보고 적기도 힘드네요.ㅋㅋㅋ)


기존 씰에 추가 작업을 했는데 왜이리 지저분해 보이는지...


이제 그간 고생한 흔적을 감상할 시간...인데 무슨 심령 사진처럼 나왔네요.


유라벤과 넵테이트에게 더 신경을 써 줬습니다.


다시 단체샷.

코어 건담을 하나 더 사야겠는데 뭘 사야 할지 고민이네요.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