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201005] HG 건담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 종합 part.1

728x90
반응형

대망(?)의 리라이즈 작업을 1차 마무리 했습니다. 제룡님 방송(건담홀릭TV) 보고 뽐뿌를 받아서 시작한건데 몰아서 작업할려니 작업량이 만만치 않네요.ㅜㅜ 


먹선과 부분도색을 극히 일부만 한다는게 일이 점점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신너 냄새를 너무 맡아서 머리가 어질어질 하네요.ㅠ_ㅠ


날을 새워 겨우 완성했습니다.


웨폰쪽에는 먹선이나 부분도색을 거의 하지 않아 좀 심심합니다.


애니 오프닝에 나오는 장면을 한번 연출해 보고 싶었습니다.


좀 뽀사시 하게...


코어 건담이 부족해서 일부만 합체시켜 보았습니다.


남은 서포트 메카는 모두 똑같거나 일부 다르기 때문에 넘버링을 해 줬습니다.


머큐원. 코어 건담 없이 발매된 녀석이라 비투의 코어 건담과 합체했습니다.


수중용이라 추가 안테나가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비투. 코어 건담을 머큐원에 주다 보니 마스포의 코어 건담과 합체 했습니다.


중화기가 돋보이네요.


어스리. 첫출전한 지구 건담.


제일 무난하게 생긴 것 같습니다.


마스포는 건너뛰고 쥬피티브. 백팩을 보면 제피의 풀버니언이 생각납니다. 딱 우주형입죠.


덧씌우는 안테나가 좀 별로네요.


유라벤(우라벤). 2기 주역 기체. 이전 새터닉스도 코어 건담 부족으로 패~스


얼굴이 샤프하게 잘 생겼습니다.


넵테이트도 패쓰하고 그나마 최근에 발매된 애니마 리제.


개성있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넵테이트 유닛의 씰 작업.


축광씰을 일부 겸하다 보니 괜찮은 효과를 얻을 것 같습니다만 코어 건담2의 수급이 우선일 것 같습니다.


코어 건담2가 티탄즈와 G3 컬러로 연말에 나온다고 하니 내년 초나 되어서야 최종 전시가 가능할 것 같네요. 그 전에 식어서 처분하지 않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