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로봇혼\피그마\리볼텍

12/08/21 [F-138] Griffith

728x90
반응형

베르세르크 가츠에 이어 그리피스가 발매되었습니다. 가츠가 120번이었는데 그 사이 17개나 끼어 있네요.

여느때처럼 간단히만 살펴 보겠습니다.^^;

 

기본 구성입니다. 루즈가 좀 없는 편이네요. 

 

기본 소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원작처럼 미소년답게 나왔네요. 머리칼이 좀 뻣뻣해서 가동률에 제한이 있습니다.

 

루즈가 적다 했더니 손파츠가 많이 들었네요.

 

투구는 목핀을 제거하고 옆구리에 낄 수 있습니다. 망토는 주름이 없어서 생각보다 찰랑거림이 덜합니다.

 

투구안에다 다른 안면파츠로 교환 가능합니다. 칼을 쥐어 줄려면 날을 뽑아야 되구요.

 

투구를 장착해도 어색함이 없네요. 대신 긴 머리는 어디로 갔는지...

 

발도자세. 박스아트를 따라 했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액션포즈. 요즘 귀차니즘이 너무 심해서 사진도 잘 안 찍히네요.ㅜ_ㅜ

 

 

가츠와 함께. 친구에서 적으로...

그리피스가 잘 팔리면 페무토 버전도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