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30927] 시마다후미카네 아트웍스 아르시아(P31)

728x90
반응형

추석 연휴 들어 가기 훨씬 전에 봉지를 까긴 했는데 연휴 시작하는 날 마무리를 짓게 되었네요.
캐릭터에 대해선 잘 모르고 예전 원더우먼과 동일한 시마다 후미카네의 일러를 기반으로 제작된 걸프라인 듯 싶습니다.


특전으로 아크릴 명판이 동봉되어 있긴 한데 전시 공간도 좁은 지금 당장 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사용 전인데 벌써 밴딩이 갔네요.ㅡㅡ


얼굴은 기존 프암걸들과 크게 달라 보이진 않는 것 같습니다. 딱히 개성이...


분명 군복 같은데 야시시한(언더붑) 패션입니다.

 

통짜 허리라 라인은 제대로 살아 있습니다. 팬티는 정말 아슬아슬하게 걸려 있네요.@ㅡㅠㅡ@


팔은 두가지 형태로 선택 조립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만 공식은 대칭으로 셋팅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다리는 어디서 자주 봐왔던 거라 큰 감흥은 없네요.


꼬리가 달린 스커트.


분리 가능한 허리짐.


스탠드 높낮이 조절이 되는게 특이하네요.


관절도 짱짱하고 뭔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인 듯 합니다.


좀 파이팅하는 표정이었으면 좋았을련만...


군화 디테일도 좋습니다.


무기류. 라이플은 견착 교체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잡기는 쉽지 않네요. 무엇보다 손이 손목 핀에서 잘 빠집니다.


장도 장착.


허리짐에 스탠드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등짐 아랫쪽에서 스탠드를 꽂을 수 있습니다.


앞머리를 분해해서 모자 고정용 핀을 돌려 조립도 가능하고 마스크 착용도 가능합니다.


데칼과 부분도색까지 완료. 데칼 품질은 역시나 저질이군요.


요즘은 간단히 만들 수 있는 걸프라에만 집중하고 있네요. 아직도 더 있지만 이제 건프라도 만들어 볼까 싶기도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