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30525] 헥사기어 거버너 헤비아머 타입 : 룩(P22)

728x90
반응형

이제 언제 샀는지 기억도 가물가물하네요. 중국프라도 제법 쌓인 것 같은데... 그나마 눈에 띄는 곳에서 발견되었으니 구입한지 오래된 녀석은 아닌가 봅니다.ㅋ

헥사기어는 진작에 다 처분했는데 스타일만 보고 구입했네요. 게임에서나 볼 듯 한 디자인입니다.


실제품(근육부분)은 저리 디테일해 보이진 않던데...


전지가동손. 관절이 짱짱해서 무기는 잘 잡을 듯 합니다. 손날쪽 파츠로 좌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체 조립에도 꽤 많은 파츠가 사용됩니다. 머리는 일반 거버너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왼팔 손목관절이 도드라져 보이는데 뭔가 조치가 필요할 듯 합니다.


다리도 깔끔하게 조립이 되는데 만들고 보니 부분도색이 필요하네요. 발바닥 관절은 있는데 가동은 안되네요.ㅡㅡ


엉덩이 부스터.


잉여 헥사기어 전용 폴리캡


잉여파츠.


손파츠는 6종입니다. 양팔을 선택 조립 가능하기에 양손이 다 들어 있나 봅니다.


이팩트파츠와 무기를 잡기위한 어댑터 파츠.


좌우 비대칭이지만 왠지 멋져 보이는...


흉부 장갑이 커서 머리 회전에 제약이 좀 있습니다.


히어로 랜딩 포즈는 기본입니다만... 좀 어정쩡하게 잡혔네요.


설정화를 보니 손 볼 곳이 많아 보입니다.


종아리에 이팩트 파츠를 달고 오류겐으로 마무리.


오랜만에 만져본 헥사기어인데 손 맛이 나쁘진 않군요. 한체를 더 사서 양팔을 우람하게 만들어 주고 싶지만.... 아직 남은 헥사기어나 찾아서 만들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