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로봇혼\피그마\리볼텍

[240209] 피그마(600) 가이버1 얼티밋 에디션(F07)

728x90
반응형

작년 3월이었나? 예약을 걸어둔 가이버가 도착했습니다. 이름하야 얼티밋 에디션!!

피그마도 벌써 15주년이군요. 거기다 600번째 아이템으로 가이버가 채택되었나 봅니다. 고급진 겉박스.


슬리브 박스를 뽑으면 속 패키지가 나옵니다. 딱 구성품만 보이는 뷰입니다.


오래전(10년도 넘었네요) 발매한 가이버 1(231)과 함께.


구성품. 전작과 비교해서 오픈마스크외에 크게 달라진 구성은 아닌가 봅니다.


지금에 봐도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스토리는 아직 종결되지 않았다는 얘기가 있던데...
스토리는 중딩 때 해적판(후뢰시맨)으로 봤던 딱 그까지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가동률은 전작과 대동소이합니다.


메가스메셔의 디테일이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가이버3와 비슷하거나 동일해 보입니다.


애초부터 이렇게 내어 줄 것이지... 그럼 이 번 제품을 안 샀을라나?


유닛 G도 있습니다.


액션포즈.


전작과 함께!! 사이즈 차이가 너무 납니다.


얼굴은 좀 더 잘 생겨졌네요. 무엇보다 웨더링이 없이 깔끔한 외관입니다. 슴가는 전작이 빵~빵~


허리관절이 늘었습니다.


발가락 관절 모양이 바뀌었습니다.


메가스메셔 관절도 모양이 바뀌었네요. 목쪽 힘줄(?) 모양도 바뀌었습니다.


유닛 크기의 차이도 제법 납니다.


이번 제품의 가장 매리트인 오픈 마스크. 예전 BFC 라인업에서 1.5 버전 비슷하게 나온 제품에 이 오픈 마스크가 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그 당시 구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렇게나마 접하네요.


역시나 멋지구리합니다.


기존 가이버와 함께. 가이버 3가 제법 큰 덩치인데 거의 비슷해 보입니다.


이번 제품을 구입하면 기본 가이버 1은 처분할까 싶었는데 밸런스가 맞지 않아 그냥 소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