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40315] 티스토리 로그인 제한 7일 해제

728x90
반응형

아... 티스토리 10년이상 잘 쓰다가 이게 무슨... 청소년 유해 관련 7일간 로그인 제한이라니...

선정적인 것으로 치면 나보다 더 심한 곳도 있을테고... 청소년에게 유해할 자료가 내 블로그에 있었나 싶기도 한데...

최근도 아니고 한 2년이 지난 글에 대해서 이런식으로 제재를 가하다니... 경고문도 없이 일방적으로...

랜덤인지 신고에 의한 것인지를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 봤지만 AI식 답변 밖에 없네요.ㅡㅡ

잘하면... 이번 참에 네이버 블로그로 이사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네이버도 깐깐할려나요?

원흉이 되었던 포스팅의 주인공. POP 류코(지금은 글을 막아놔서 확인도 안되네요.ㅜ_ㅜ)

아마도 이 사진 때문인 듯... (제품이 이렇게 나왔는데 죄다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 하나? 무슨 조선시대도 아니고... ㅡㅡ)

지금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는데(또 제재 먹을까봐.ㅋ) 이게 더 야릇하지 않는가?ㅡㅡ;

더 심한 곳이 있어도 자기네 울타리 안에서 지킬 건 지켜라 얘긴가?

요즘 전시는 못하지만 부지런히 만들고 있는데 포스팅이 좀 밀리게 생겼습니다. 진짜 네이버까지 문제 생기면 블로그 생활은 접어야 할지도...

나아가 취미생활과도 빠빠이?

 


 

3월8일에 로그인 제한이 걸리고 3월15일 오늘 해제가 되었는데 검색을 하면 외부적으론 삭제가 된 상태인 듯.

내용이 전혀 보이지 않네요. 외부에서 검색하면 아예 검색자체가 안됩니다.ㅡㅡ

 

혹시나 수정이라도 될까 싶었는데 삭제만 된다네요. 재업하기도 애매하고 그냥 나만 보는 것으로...ㅋ

 

한동안 걸프라도 신중하게 글을 올려야겠습니다.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