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60309] Hottoys_IRONMAN Mark XLIII (1/4) 개봉기

728x90
반응형

정말 집착에 집착이 낳은 산물입니다. 죽으라는 법은 없었는지 프리미엄이 붙었지만 그래도 그 프리미엄 붙은 녀석들 중에서 저렴하게...

그렇게라도 생각하며 위안을 삼고 싶군요.ㅠ_ㅠ

 

핫토이 쿼터 제품은 처음인데 아이언맨이라서 그런지 무게가 상당히 나갑니다. 체중계로 체크해 보니 8킬로 가까이 나오더군요.

 

박스 정면과 측면. 박스 아트가 정말 간집니다. 특히나 양각으로 표현된 마크43의 옆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아! 근데 뭔가 좀 이상합니다. 박스 전면에 쿼터 로고. 뒷면에 인쇄된 동일한 로고가 양각으로 붙어 있어야 하는데 없습니다.

떨어진건지 제작시 누락된 것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어차피 다시 카톤 박스에 넣으면 보이지 않지만 미개봉인데 이런 제품이 걸리다니...ㅠㅜ

 

잠시 잊고 계속 개봉해 봅니다.

 

옆으로 슬라이드 시켜 속 박스를 꺼냅니다.

 

속박스는 또 이런 디자인으로 포장이. 비싼 제품이라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네요.

 

위층에는 아이언맨이 아랫층에는 베이스와 루즈들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핵심인 토니 헤드입니다. 조형이며 도색이 일품입니다.

 

스크레치 방지용 보호재를 제거하고...

 

비교 사진이 없어 그리 커 보이진 않는데 정말 큽니다. 예전 엔베의 이사부도 이 정도 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크고 묵직해서 좋네요.

 

12인치에서 느낄 수 없는 디테일이 느껴집니다.



 

손목 마감이 살짝 NG인것 같기도 하고...


 

수많은 버튼전지...  벌써부터 스트레스가 눈에 보이네요.

 

울트론 베이스. 원가 절감을 한 티가 팍팍 납니다.

 

로보캅?

 

발광 방식은 크게 바뀐 것은 없는데 일단 스위치가 전부 숨었습니다.

 

광이 번쩍번쩍한 아이언맨만 보다 잔스크레치로 전신이 표현된 아이언맨을 보니 사실감이 더 살아나네요.

 

발광.

 

이번 제품엔 독특하게 다리쪽에 LED가 대량 추가되었습니다.

 

갈비뼈 쪽에도 등쪽 부스터에도 발광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토니 헤드 장착.

 

스케일 크니 역시나 진짜 같아 보입니다. 좀 오바해서 밀납수준이네요.



 

이 각도가 딱 좋은 듯.

 

다 좋은데... 진짜 좋은데... 박스 불량인 것과...

 

전시할 곳이 없어 재봉인 한다는게 정말 정말 아쉽네요.ㅜㅜ



3/10 추가


사이즈를 비교해 보기 위해 집에 있는 마크42,43을 모조리 꺼내어 보았습니다.


베이스와 함께 멋진 포즈를 잡아 보고 싶은데 지지대 없이는 정말 잡기 어렵네요.ㅡㅡ. 다시 봉인.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