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70115] ES합금(SP01) 게타로보 (리페인트 버전)

728x90
반응형

증말 증말... ES합금 단쿠가 때문에 요녀석도 질러 버렸습니다.ㅡㅡ


초기 발매된 제품은 구하기도 힘들고 몸값도 많이 올랐다는데 친절하게 리페인트 버전에다 옵션 추가. 게다가 합본으로 발매되었습니다.


발매되고 한동안 물량이 돌더니 그것도 점점 씨가 말라갈 무렵 쬐끔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블라스터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탈릭 도장이 이뻐 보이네요.


원래 함께 할 수 없는 3체지만 모아 두니 귀염군요.




두번째 블라스터엔 각종 루즈들이 있습니다.


적용해 보았습니다.


게타1호의 기본 무기인 토마호크입니다. 골다공증 없이 잘 나왔네요.


펄럭이는 망토도 전시 공간을 좀 먹겠지만 볼륨감은 좋습니다.


머신건도 무난하게 쥘 수 있습니다.


게타2호는 등쪽이 오픈되면서 부스터가 나옵니다.


부스터에다 이팩트 파츠도 결합이 됩니다.


드릴 전면에도 이팩트 파츠가 꽂힙니다.


게타3호기는 대선산 떨구기의 늘어지는 팔이 전부입니다. 뽑아서 다시 꼽기가 빡시고 자주하면 느슨해질것 같네요.


게타1호의 특권. 유일하게 LED 발광이 됩니다. 초기 버전이라 스위치 노출이란게 좀 아쉽네요.


게타2호는 옵션파츠를 교체하여 드릴 회전이 가능합니다.



ES합금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갓마즈도 기대가 되는데 여력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파는 곳도 안 찾아 봤는데...


스탠드는 다음 기회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