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로봇혼\피그마\리볼텍

13/01/04 [F-137] Tekkaman Blade

728x90
반응형

아머플러스 제품은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있던 데카맨이 피그마로 발매되었습니다.

이미 발매되었어야 할 놈인데 지속적으로 발매지연이 되더니 이제서야 품에 안겼습니다.

일본 발매는 진작에 되었는데 국내입고가 좀 걸린 것 같네요.

너무 기다려서인지 애정이 살짝 식긴했습니다. 에빌도 살지 말지 고민 중...

 

구성은 간단합니다. 오리지날 데카맨은 채찍같은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소체는 늘씬하게 잘 빠졌습니다만 접지력이 좀 부족하네요.

 

손루즈는 의외로 적게 들어 있네요. 루즈가 적으니 당연한 얘기일수도...

 

박스 아트를 따라 해 보긴 했는데... 모든게 귀찮습니다.ㅠㅠ

 

 

 

제가 받은 건 약간의 불량인지 허리가 너무 잘 빠지더군요. 나름 꼼수를 부려서 고정은 시켰는데 오래 버틸지 의문입니다.

 

국딩시절 철가빈(철갑인)으로 알고 주제곡을 따라 불렀던 시절이 문득 생각이 나네요.ㅡ_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