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31216] 슈퍼미니프라 태양합체 썬발칸(P46)

728x90
반응형

오래 전 품귀현상일때 구하지 못했을 때 아쉬웠는데 다행히 재판을 해 주었고 언제 주문한지도 모르게 발매가 되어 도착했네요.


고전스런 박스 아트. 2개의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뭔가 지운 흔적이 있는데 뭔지를 모르겠네요. 찾아보니 초판도 검게 표현이 되어 있는 듯 하네요.


A박스. 코즈모 발칸. 껌이 없습니다. 왜!? 반다이에서 구매하는 건 원래 없었나?


머리. 도색파츠에다 색분할도 잘되어 있습니다.


기수부. 스티커가 많이 사용되지만 나빠 보이진 않습니다.


몸통부도 스티커가 사용되지만 대부부누색분할이 되어 있습니다.


상박부.


골반부.


발실드. 안쪽 가이드를 젖히면 피젯 스피너마냥 날부분이 돌아가기도 합니다.


발톤파. 스티커가 제법 사용됩니다.


태양검.


발핸드.


코즈모발칸. 각이 많이진 구수한 외형입니다.


아랫쪽은 밋밋. 굴러가지 않는 랜딩기어가 있습니다.


2번 박스. 불발칸.


정강이가 좌우로 열리는 특이한 변형입니다.


체인을 추가해서 크레인처럼 사용합니다. 집게는 가동하지 않습니다.


그토록 궁금했던 썬발칸입니다.


2번 박스엔 편손도 한쌍 있습니다.


외장 회전만으로 실루엣이 변형합니다. 단순하면서도 신박하네요.^^


랜딩기어는 이동을 하지만 양쪽 두개는 완전히 수납 되지는 않네요.


불발칸의 캐터필러는 접혀서 수납이 됩니다.


하박은 뒷꿈치 쪽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고정핀이 없어서 덜그럭거리는 건 아쉽네요.


썬발칸 완성.


간단한 액션포징.


편 손에 태양검을 쥘 수 있지만 모양새는 안나네요.ㅜㅜ


발핸드. 당시엔 체인 무기가 유행이었나 봅니다.^^


발톤파. 무기를 저리 잡는게 맞나?

 
재규어 발칸이 땡기긴 한데. 구입시기도 놓친 것 같고 전시할 곳도 없고...
우연히 사게 되면 바이오 드래곤까지 찾을까 두렵습니다. 그래서 여기까지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