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40317] 코지마 프로덕션 루덴스 블랙버전(P17)

728x90
반응형

전시할 공간은 없지만 뭔가를 만들고 싶을 때 금방 만들 수 있는게 걸프라라 묵혀 뒀던 루덴스를 개봉했습니다.
코지마(안마의자 아니죠~^^;) 프로덕션에 대해서 아는 것이라곤 게임 관련된 것이며 루덴스라 우주인 캐릭터(마스코트?)가 있는데 그걸 여성화 했으며 기존 버전의 칼라 바리에이션인 블랙 버전을 구입했었더랍니다.


제조사가 제조사인지라 프레임암즈걸이나 메가미디바이스의 냄새가 많이 나는 생김새입니다. 얼굴파츠는 독특한 해골모형으로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상체는 평범하고 허리와 골반은 일체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깨 회전 관절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밴드 파츠를 한방에 사출한 건 신기하네요.


다리쪽도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소형 백팩.


우주복이라기 보다는 다이빙 슈트처럼 보입니다. 남자 캐릭터는 이런 복장 없겠죠?


해골 마스크는 기종 얼굴보다 작아서 좀 무서워 보이기도 합니다. 진짜 해골만 남은 사람처럼...


기름통 같이 생긴 백팩.


슈트교체를 위해 전면 파츠를 모두 교체해야 합니다. 몸통 가동은 아예 없는데 되어 버리네요.


교체가 되는 팔/다의 가동은 범위가 좁아집니다. 발목 관절은 헐겁기까지...


깃발은 두가지 타입이 제공되면 투명은 어쩔 수 없이 한면만 인쇄되어 있습니다.


좀 더 볼륨감이 생긴 우주복 느낌입니다.


투명 헬멧이 있으면 더 좋을 뻔 했네요.


코토 데칼도 참... 반다이 못지 않게 작업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잉여 데칼은 백팩에... 소프터까지 사용했는데 불안불안 합니다.


저 마스크는 따르 착용 가능할 줄 알았는데 사이즈도 안맞고 고정할 핀도 없네요.
남자 캐릭터, 다른 제품과 착각했나 봅니다.ㅡㅡ


진짜 뚝딱 만들어 버린 루덴스(블랙버전)입니다.


그런데 그 부실한 스탠드 하나도 없네요.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