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로봇혼\피그마\리볼텍

12/04/04 [SCI-FI 036] IRON MAN Mk-III

728x90
반응형

교품을 받고 난 뒤 갑자기 바빠지는 바람에 잊고 있었네요.^^ 좋아 하는 캐릭터인데 잠시 찬밥 신세였습니다.

앞서 발매된 마크2와 크게 달라진 건 없는데 한정판인 마크4에 들어 있는 (누구세요) 토니 헤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박스 아트는 언제나 사람들의 구매욕을 돋구죠.

 두껑 좌측엔 블라블라. (언제쯤 일본어를 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을라나요)

 구성에 비해 뻥튀기 패키지입니다. 이팩트 파츠도 없고... 발광유닛으로 퉁치자 이거죠.

 마크2 때보다 자립이 용이합니다. 이미 끈기가 몸에 베였을지도 모르겠네요.

 마크3의 육덕짐이 느껴집니다.

 박스 아트를 따라해 봤지만 역시 역부족이네요.ㅠ_ㅠ

 땅짚기 포즈는 제대로 나옵니다. 너무 잘 잡힌 것 같아서 돌아가며 보겠습니다.^^

 

 

 임펄서 풋슝-!

 아~ 또 적응 안되는 (누구세요) 토니입니다.

 성질이 나서 선그라스를 뚝딱 만들어 주었습죠. 마크4에 이식했습니다.

 뚝딱표라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네요. 테두리 점은 찍지 말 껄 그랬네요.^^;

마크5는 개발중이고 마크1 발매 소식만 전해 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