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2/06/26 [ES合金] ES-08 Mugen Calibur

728x90
반응형

아트스톰사의 ES합금 8번째 시리즈입니다.

특장기병 돌박으로 알려진 애니의 주인공 기체인데 이 역시 추억이 깃든 캐릭터이네요.^^

 

구성품은 파일럿과 조합 가능한 라이플, 손파츠, 범용 스탠드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합금량이 좀 되어서 묵직합니다.

 

뒤통수에 수은전지(LR41/별매)를 넣어 발광이 가능합니다.

 

빠직~!! 어디선가 낯익은 마스크입니다. 우뢰매2... ㅜ_ㅜ 

 

라이플은 2가지 형태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액션포즈.

 

애매하지만 무릎앉아도 됩니다.^^

 

 

스탠드 온. 편손이 좀 아쉽네요. 너무 편 듯...

 

이제 변형을 해 보겠씁니다. 변형에 전혀 도움이 되질 않는 머리는 떼어 냅니다.

 

가슴 커버를 들어 올리고...

 

다리를 줄이고 고관절도 옆으로 쫘~악 펴 줍니다.

 

팔을 밑으로 내려 안쪽으로 접어 줍니다. 굳이 밑으로 내리는 기믹은 필요 없었을 것 같은데 말이죠.

 

등짐(?)도 앞으로 젖혀 가슴 커버랑 연결해 줍니다.

 

다리를 앞으로 돌려서...

 

휀다쪽 핀이랑 고정시켜 줍니다.

 

등커버를 뒤로 젖히고...

 

핀을 고관절쪽에 단단히 고정시킵니다. 그닥 단단히 고정되진 않네요.

 

창문도 세워주고...

 

표는 안나지만 좌석도 앞쪽으로 슬라이딩 시켜 줍니다.

 

파일럿 탑승. 짚차보단 장갑차를 탄 느낌이네요.^^;

 

옆으로 많이 퍼져있는 모습이지만 귀엽네요.

 

 

달료~

 

큰일입니다. 수집병이 다시...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