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11114] 굿스마 팝업 퍼레이드 귀멸의 칼날 prat.2

728x90
반응형

목표로 삼았던 굿스마 팝업 퍼레이드 귀칼도 수집이 끝났네요.


앞서 탄지로와 네즈코에 이어 젠이츠와 이노스케가 같이 발매되었습니다.


박스 사이즈는 탄지로와 동일한 듯 합니다. 결국 네즈코만 쓸데없이 박스가 컸네요.
그런데 탄지로 때처럼 비닐포장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성품. 뭔가 많아 보이는데 정작 자립용 파츠가 없습니다.


겁쟁이 젠이츠의 포즈가 잘 재현되어 있습니다.


2D의 이미지를 입체화하다 보니 약간의 이질감이 있긴 합니다. 상당히 건치네요.


도색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게 중심이 앞으로 쏠려 있어서 베이스가 없이는 자립이 되질 않습니다.


손파츠는 네즈코 어깨에 올리는 편손으로 교체가 됩니다.


부피가 커보이는 이노스케.


이노스케는 자립용 파츠와 매뉴얼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구성품.


굿스마답게 조형이 잘 나왔습니다.


초점이 없는 눈동자. 도색 삑사리가 나도 큰부담이 없을 듯 하네요.


근육질 몸매.


젠이츠와 함께.


베이스 위에서의 단체샷. 베이스도 합쳐지는 구조였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베이스를 제거하고 셋팅. 자립이 어려운 캐릭터 때문에 쉽지만은 않네요.


일단 젠이츠의 검 손잡이와 네즈코의 머리칼 때문에 네즈코 어깨에 손을 완전히 올리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노스케의 무릎과 젠이츠의 하오리와의 간섭이 생깁니다. 일러스트처럼 이노스케의 왼다리를 뒤로 더 빼야하는데 동일한 베이스 내에 전시를 해야해서 자세 보정이 들어 갔나 봅니다.


그래서 유독 이노스케가 떨어져 있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다 모아두니 이쁘긴합니다...만 전시할 곳이 없네요.ㅜㅠ
지금은 다 찢어서 전시를...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