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09/20 [Hottoys] IRON MAN Mk-I 2.0 [Sideshow Exclusive Edition] 개봉기

728x90
반응형

MMS080번으로 2009년 7월에 발매된 마크1에 이어 생각지도 못한 2.0버전이 3년만에 발매되었습니다.

초기버전을 진작 처분한터라 딱히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단순히 도색방식의 변경만이 전부가 아닌 듯 싶습니다.

 

사쇼에서 익스버전을 구했는데 박스를 오픈하니 사쇼 전단지(?)가 들어 있습니다.

 

핫토이 12인치 관련 제품은 하나도 없어서 별관심이 가지 않더군요.^^;

 

1.0에선 아크리액터를 컨셉으로 한 패키지였는데 이번은 흉부장갑의 디테일을 강조했네요.

 

아웃박스가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메인박스 오픈.

 

좌측엔 제작에 참여하신 아티스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비닐과 와이어에 꽁꽁 묶여 있는 토니횽아.

 

밑에는 루즈가... 일반 베이스가 빠져서 아쉽네요. 우측상단의 익스한정 홀로그래픽 마크1

 

1.0 때보단 좀 홀~쭉해진 느낌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달라진 점은 바로 헤드 조형입니다.

 

그리고 만지작 거리는 도중에 무언가가 툭하고 빠져 버렸습니다. (앗!!! 불량?)

 

왼쪽 가슴에 꽂혀 있던 부품인데 고정력이 약해서 빠진 듯 하네요. 본딩도 떨어진 듯 하고...

 

핀이 고정되질 않아서 작은 판을 대어 줬습니다.

 

헤드는 정말 잘 나온 듯 싶습니다. 좀 지저분하게 묘사되었어도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라이트 온~

 

추가된 디오라마 베이스입니다. 조형은 좋은데... 뭔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화염 이펙트 파츠. 손을 빼고 꽂는 방식이라 고정력은 크게 문제 없을 듯 하네요.

 

 

익스 한정 홀로그래픽. 한정치곤 좀 심심한 맛이 있네요.ㅠㅠ

 

3.75인치 마크1과 사이즈 비교입니다.

 

조만간에 또 리뷰한번 들어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