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3/03/22 [FG]Assarlt Kingdom

728x90
반응형

달마에서 구한 어설트 킹덤이라는 식완(?) 제품입니다. 4종이 한셋트 구성이 됩니다.

1번 퍼스트, 2번 유니콘, 3번 신안주, 4번 에일 스트라이크이네요. 이왕이면 샤작을 넣어 주지 쌩뚱 맞게 스트라이크는...

 

기본 소체와 무기류. 여분의 손파츠와 스탠드 부품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번호대가 커질수록 부품수도 많네요. 스트락의 등짐 때문에 제일 많은가 봅니다.

 

퍼스트. 기본 도색에 충실하고 도색도 나름 깨끗한 편입니다.

 

스탠드 액션 포~즈.

 

 

라스트 슈팅~ 머리랑 팔도 뽑아 줄 껄 그랬네요.

 

유니콘. 더블 캐틀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셋이 더 있다면 양손에 쥐어 줄 수도 있습니다.

 

스탠드 액션 포~즈.

 

 

신안주. 백팩의 도색엔 자비가 없네요. 볼조인트가 애매해서 부스트의 각도를 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스탠드 액션 포~즈.

 

 

에일 스트라이크. 등짐을 달고도 꽂꽂하게 서 있을 수 있는 건 에일팩에 골다공증이 있어서입죠.

 

스탠드 액션 포~즈.

 

 

이렇게 네개의 스탠드를 합치면 유니콘 케이지가 되는데... 이 스탠드를 합치는 것도 좀 조잡합니다.

 

유니콘 출또~옹.

 

또한 4종의 기체를 동시 전시할 수 있는데... 스탠드 핀에서 이탈을 자주 해서 짜증이 좀 나더군요.

 

부분 도색이나 먹선을 더 추가하면 한층 나을 듯 싶으나 문제는 귀차니즘이지요.

암튼 아주 심플하면서도 가동륟도 나름 괜찮은 제품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