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40116] 당산대형(The Big Boss.1971)

728x90
반응형

본격적인 12인치 수집은 이소룡 피규어를 접하고부터였는데 벌써 6년이 지났네요.

영화개봉 수순으로 발매된 것이 아니라 좀 뒤죽박죽이지만 일단 바라던 제품이 다 나왔으니 이로써 콜랙션은 완성되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어니님의 조형으로 마무리 짓지 못함이네요.

 

박스는 엔터베이의 흔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겉마감이 부직포 느낌인데 때가 많이 탈 것 같네요.

 

 

당산대형 영화의 한장면을 박스아트로 사용했습니다. 

 

루즈는 스탠드랑 손파츠, 제이드 목걸이, 찢어진 상의가 전부입니다. 

 

검은 덮개를 열면 이소룡의 괴성이 들립니다. 아자~? 아뵤~? 암튼 이 기믹을 모르는 사람은 깜짝 놀랄 것 같네요.

 

동그라미 친부분이 빛감지 센서입니다. 

 

센서 유닛을 꺼내어 보면 정말 허접합니다. 

 

전원 차단 스위치 같은건 보이지도 않고 케이스도 얇아서 힘도 없네요. 

 

노멀 헤드로 전신샷. 

 

안닮은 듯 닮은... 계속 보고 있으면 느낌이 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허리 가동이 좀 뻑뻑하다 싶었는데 통짜 몸통이네요. 복근 좋네요.^^ 

 

포즈 살포시 잡고... 

 

바로 포효 헤드로 갈았습니다. 정말 보기 드문 조형인데 기대 이상 잘 나온 것 같습니다.^^ 

 

파이팅!!!? 

 

박스아트 따라 하기. 

 

이제 이소룡관 셋팅도 준비해야겠네요.

 

박스 오픈시 나오는 소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