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40120] MMZ-02 ムニュムニュズバーーン

728x90
반응형

아키바레인져 2기에 나오는 변신기? 실질적인 변신기는 아니고 필살무기?

암튼 2기는 챙겨보다 중간에 말았는데 1기의 모에모에즈큥에 버금가는 장비라 구매 목록에만 두었는데

국내에선 비싼데다 파는 곳도 잘 없는데 일옥은 국내 판매가 반밖에 안하길래 눈 꼭 감고 질러버렸습니다.ㅠ_ㅡ

 

즈큥보단 엄청 큰 박스입니다. 실제품 사이즈가 50센치에 육박하다는군요.

 

구성은 단촐합니다. 소체와 베이스가 전부입니다. 

 

참으로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즈큥은 총으로 변신하면 좀 깜쪽같다고 볼 수 있는데 이건 뭐... 

 

 

 

 

그립감은 쥬큥때도 별로였는데 즈방도 마찬가지네요. 검지가 자꾸... 

 

뚝딱 변신. 변신 과정은 간단한데 즈큥에 비해 기믹이 많이 추가 되었습니다. 

 

얼굴도 많이 이뻐졌네요. 복장도 음... 

 

무릎쪽에는 합금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가동이 되지 않는 팔입니다. 

 

즈큥때처럼 오른팔을 웨폰의 일부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보라빛 파스텔톤의 머리칼(?) 

 

수은전지 LR44(x3 별매)를 넣고 전원을 켜면 요란한 소리와 함께 뒤통수에 비공인마크와 함께 빛이 들어 옵니다. 

 

동그라미 친 곳이 스피커. 화살표가 전원 스위치입니다. 즈큥에는 전원 스위치가 없어 불편했는데 개선되었네요. 

 

즈큥과 함께. 즈큥에 비해 즈방이 많이 큽니다. 

 

얼굴이 좀 큰 거 보면 비율은 무시된 상태인 것 같습니다. 

 

즈방과 즈큥은 요로코롬 합체가 되는데 사운드 기믹도 연동이 됩니다. 

 

정말 깁니다. 거의 90센치 가까이 되는 것 같네요. 

 

 

장식장에 겨우겨우 잡아 넣었네요. 요즘 잘 보이지 않는 2기나 다시 찾아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