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40920] S.I.C._魂Web Kamen Rider OOO Sagohzo combo

728x90
반응형

입고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업체에서 통보를 안해줘서 늦게 수령한 가면라이더 오즈 사고조 콤보입니다.

 

기본 콤보 7개 중 3개가 한정으로 발매되었는데 라토라타는 어떻게 나올지 걱정이군요.(걱정은 해도 마무리를 위해...)

 

국내명은 코라리뿔소, 고릴, 코끼의 조합입니다. 고래장문에 이어 작명센스가 돋는 국내식 콤보명이네요.

일본명은 사고조, 이, 릴라, 우입니다.

 

카톤박스를 제외한 박스 사진입니다. (언젠가부터 박스 뒷면은 찍지도 않는군요)

 

조합의 동물들이 모두다 큼직해서 그런지 지금껏 나온 콤보보다 볼륨감이 좋네요. (프토티라 제외)

 

전신샷. 그러고 보니 변신샷도 안찍었네요. 어지간히 귀찮았나 봅니다. 사고~조. 사고~조!!

 

사진상으론 표가 잘 안나는데 코뿔소 뿔모양을 가진 머리 조형이 멋지게 리파인 되었습니다.

 

클리어 파츠도 있는데 그보다 요것이 더 나아 보입니다.

 

고바리곤의 디테일도 좋아졌구요.

 

코끼리 형상의 종아리부도 멋집니다.

 

하.지.만... 가동률은 그닥입니다. 볼륨이 커져서 간섭되는 부분이 의외로 많습니다.

 

 

고바리곤은 탈착이 가능합니다.

 

능력개방. 그레비티 혼의 길이가 늘어났습니다.

 

고바리곤은 고릴라의 팔 형태로 변했구요.

 

종아리의 코끼리는 입체감이 더 살아 났습니다. 마치 2D에서 3D로 바뀐 듯. 코끼리 발톱이 인상적이네요.

 

그런데 왠지 전체적인 밸런스는 개인적으로 좀 별루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가동률이 받쳐 주지 못해 그럴싸한 포징이 안되서 그런가 봅니다.

 

가장자리 쪽 코끼리 귀는 가동이 됩니다. 무슨 용도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손가락은 4개가 통으로 움직이는데 차라리 디테일을 살려 여러가지로 넣어 주는게 나을 뻔 했습니다.

 

대충 액션 포즈.

 

뭔가 미안했는지 부록으로 카타키리바의 능력해방 헤드가 들어 있습니다. 전기 쓰기 딱 좋은 헤드네요.^^

 

간지는 나는데 도색마감이 NG인 카타키리바 콤보. 기존 바디는 메탈릭 그린인데 능력해방되면 노멀 그린.

 

단체샷. 이제 라토라타만 사고 말렵니다. 혹시 앙크가 나온다면 앙크까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