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41113] S.I.C._Tamashnation2014 Kamen Rider OOO Tamash combo

728x90
반응형

오즈는 8가지 콤보만 갖추자고 맹세 아닌 맹세를 했습니다만... 타마시 콤보의 어깨뽕에 그만...

 

타마 콤보는 가면라이더 40주년 기념 극장판에서 아주 잠깐 나왔던 콤보인데 조합이 참 애매합니다.

 

, , 의 조합으로 타카는 기존 타토바의 중복이며 이마진은 덴오의 조력자인 이마진 모모타로스, 쇼커는 가면라이더의 잔챙이 악당 쇼커(ョッカ-의 만 따온) 입니다.

 

우연이라기 보단 노린 듯한 네이밍 센스는 이번 타마시()네이션과도 일맥상통 하는 듯 하네요.^^

 

한정스러운 카톤 박스.

 

안쪽 박스는 예상대로 허름합니다만 사진은 멋지네요.^^ 

 

기본 구성. 우려먹은 듯한 냄새가 물씬. 

 

가장 눈에 띄는 어깨뽕. 이마진 모모타로스의 것이 형상화 되었습니다. 타마시네이션 로고와도 사뭇 비슷. 

 

얼굴은 타카의 그것을 그대로 써 먹었구요. 

 

가슴 모양은 이마진과 쇼커의 것이 새로 디자인 되었네요. 옆으로 삐져 나온 번개 모양은 연질이라 가동에 지장은 없습니다. 메달도 이마진과 쇼커의 것이 들어 있네요. 

 

다리는 콘도르의 것이 색놀이로 사용되었습니다.

 

어깨뽕 때문에 가동의 제약이 심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심하진 않네요. 

 

그래도 옆으로 올리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역시나 클리어 파츠로 된 부속이 있지만 크게 이쁘진 않구요. 무슨 젤리 같아 보입니다. 

 

무기는 모모타로스의 검입니다. S.I.C. 42에 들어 있는 검과 동일한 듯 하네요. 요것도 재탕!! 

 

 

 

 

타쟈돌 콤보에 들어 있던 능력해방 콘돌 다리입니다. 역시 조형은 동일하고 컬러링만 바뀐 재탕. 

 

 

 

 

어깨뽕은 제외하면 타쟈돌 콤보와 타토바 콤보의 조합이라 보면 되겠네요. 

 

어디선가 본 듯한 포즈를 따라 했는데 생각만큼 자세가 안 잡히네요.ㅠㅠ 

 

혹해서 구입은 했는데 오히려 슈퍼 타토바 콤보보단 못한 느낌이 듭니다. 가격대는 비슷하게 형성된 듯 한데 단순히 한정판이라는 이유로...ㅠ_ㅠ

슈퍼 타토바 콤보는 진짜 패쓰하고 마지막 남은 녀석 발매만 기다려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