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주간 Robi

[150723] 데아고스니티 주간 로비 제3판(21~25)

728x90
반응형

이번달도 입고가 한 주 밀려서 월초가 아닌 월중도 아닌 월말이 다 되어서야 수령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되어 버리면 생각했던 것보다 한달이 밀리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이번 21호부턴 상체(양팔)을 마무리 짓고 다리쪽으로 조립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작이어서 새로울 것 같긴 한데... 병원 간 디카도 돌아오고... 간단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21권.

 

왼쪽 어깨축 서보 모터. 아이디 19번입니다. 

 

모토만 SDA10 이라는 로봇의 소개입니다. 

 

흔히 알고 있는 큰선생님과의 인터뷰인가 봅니다. 자쿠가 보여서 한 컷! 

 

로봇스타 파일에서 "골드 라이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참 갖고 싶던 로봇이었는데...

 

구성과 조립설명. 

 

 

서보 케이블을 연결하고... 

 

아이디 19번을 입력해 주면 끝. 

 

22권. 

 

왼쪽 가슴파츠와 서보 케이블입니다. 

 

로봇 축구대회 같은 것인가 봅니다. 로비가 관람을 하고 있군요.ㅋ 

 

로봇스타 파일에선 "블래이드 런너" 영화를 소개하고 있네요. 

 

구성과 조립설명. 

 

 

 

오른쪽과 같이 요로코롬 해서... 

 

작은 부품을 붙히고 

 

안쪽에다 조립을 하면... 

 

22권도 마무리가 됩니다. 

 

23권. 

 

이젠 별로 실망스럽지도 않은 서보 모터입니다. 모터가 다 갖춰져야 끝이 난다는 얘기니깐요. 

 

요것도 로봇 축구 관련된 기사인가 봅니다. 

 

로봇스타 파일에선 천공의 성 라퓨타에서 나온 "람다"라는 로봇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성과 조립설명. 

 

 

서보 케이블을 연결하고 

 

아이디 6번을 입력하면 끝. 

 

24권. 

 

색다른 부품이 들어 있네요. 살짝 새로워질려고 합니다. 

 

나오라는 로봇인데 자세가 예사롭지 않네요. 

 

로봇스타 파일에선 영화 "나인(9)"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성과 조립설명. 

 

 

부품이 여러개 되어서 전부 조립할 줄 알았는데 서보 모터만 조립하고 끝이군요. 

 

마지막 25권. 한달 금방이죠.ㅠ_ㅠ 

 

눈에 이어 두번째 스티커 작업 아닌가 싶네요. 

 

수영하는 로봇이네요. 사람의 움직임을 다 소화해 낼 수 있는지 궁금하군요. 

 

오옷. 요 녀석은 뭔가요? 로비랑 닮아 있는데... 로비보다 더 귀여운 듯... 

 

로봇스타 파일에서는 추억의 애니... 제목이 뭐였더라... "캡틴퓨쳐" 우주선이 참 독특했던 기억이 있네요. 

 

구성과 조립설명. 

 

이번호는 부품하나 꽂고 끝입니다. 참 쉽죠잉~ 

 

현재까지 총70권 중 25권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35%정도? 얼른 로비를 대지에 세우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