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PG

[150816] PG_Unicorn Gundam

728x90
반응형

유니콘을 디스트로이 모드와 언체인드로 변형 시켜 보았습니다.

 

예상대로 쉽지만은 않았는데 야무져 보이는 유니콘 모드와 또다른 멋이 있었습니다. 오히려 프로포션을 디스트로이 모드에 맞춘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잘 빠졌습니다.

 

유니콘 모드로 둘까 싶기도 했지만 변신 로봇이기에 시도는 해 봐야겠죠. 

 

 

 

 

 

 

 

 

 

반반 변신이 안되는 관계로... 뺨 파츠를 제대로 조립하지 않아 붕 뜬 상태입니다. 

 

어깨도 늘이고 허리도 늘이고...

 

 

MG와 별반 차이가 없는 부분도 있습니다.

 

 

 

무릎은 MG에 비해 상당히 견고해졌습니다. 

 

 

빔세이버쪽은 돌리다 보면 너무 잘 빠지네요. 

 

얼굴 빼고 반반 변신입니다. 신장의 차이가 느껴지네요. 

 

다리는 좀 길어 보이는건 어쩔수 없네요. 

 

 

실드도 나름 변신을 하니 장착 한번 해 보고...

 

뺨 파츠를 제대로 끼웠습니다. 

 

라이트 온!! 어두운 상태에도 멋지지만 밝은 곳에서의 발광도 상당히 매력 있습니다. 

 

 

 

 

 

 

언체인드. 

 

토끼 귀를 뽑아 주고. 

 

앞뒤 스커트도 더 늘여 줍니다. 

 

팔 장갑도 오픈을 해서 석궁 모양으로 만들어 줍니다. 

 

가장 많이 변하는 부분이 종아리 파츠인데 구조는 같지만 안팎의 변형이 다릅니다. 

 

발목 커버도 조금 열어 줍니다. 뒤쪽으로도 오픈을 해 줘야 하는데 깜빡 했네요. 

 

이제 어두워졌습니다. (아... 수전증) 

 

유니콘 모드에서의 세어 나오는 빛만큼 멋지군요. 

 

 

 

 

 

 

 

 

 

이제 슬슬 스티커나 붙혀 봐야겠습니다.

 

 

 

 

허접한 동영상을 추가해 봅니다. 카메라 다리 설치가 귀찮아서 마구 흔들리며 찍었네요.

 

발광모드는 총3가지입니다. 조작법은 OFF 상태에서 버튼을 누르고 ON을 시키면 일단 2가지 모드는 확인이 됩니다.

 

그 첫번째가 가장 기본인 머리 점등 > 몸전체 점등(머리 소등) > 몸전체 점등에서 머리 점등 추가 > 전체 소등 

 

두번째는 머리 서서히 점등 > 머리 점등 상태에서 몸통 천천히 점등 > 몸통 천천히 소등 > 머리 천천히 소등. 

 

마지막은 두번째 모드의 무한 반복입니다. 이 모드는 OFF 상태에서 버튼을 누르고 ON을 시키는 동안에도 2~3초간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동영상은 없어요.^^;) 이 모드시에는 광량이 늘었다 줄었다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육안으로 잘 확인이 안되네요.

반응형

'>> 프라 > ● P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1218] PG_엑시아 (라이팅 모델) Part.1(스탠드,몸통)  (2) 2017.12.19
[150829] PG_Unicorn Gundam  (0) 2015.09.01
[151811] PG_Unicorn Gundam  (0) 2015.08.12
[150809] PG_Unicorn Gundam  (0) 2015.08.10
[150808] PG_Unicorn Gundam  (0) 2015.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