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2/03/07 [SR超合金] 명왕계획-Zeorymer-天

728x90
반응형
중딩시절 일본 애니메이션을 접하기는 쉽지 않았지만 해적판 일러스트지는 학교앞 문방구에서 500원짜리 만화책처럼 가끔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 중 관심있게 봤던 제오라이머가 저렴한(?) 초합금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사실 天보다는 風을 좋아라 했는데 언젠가는... 아니 빠른 시일내에 나와 주리라 기대하며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루즈가 좀 심심해 보이나 실질적으로 무기류가 없는 캐릭터입니다.

지금껏 발매된 슈로초 중에선 가장 큰 등빨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엔 뽑기운이 좋았는지 도색 삑사리는 그리 많이 보이진 않네요.

액션포즈. 덩치에 비해 상체 가동률은 좋은 편입니다. 하체는 그럭저럭 약간 아쉬운 정도네요.

중력파 챠지 이펙트 파츠.

핀이 짧은 건지는 몰라도 저 부분이 잘 빠집니다. 술렁술렁 빠지는건 아니고 좀 힘을 주어 가동을 한답치면 쏙 빠지네요.
팔을 들고 움직였다간 봉변을 당할 수도 있겠습니다.ㅋ

손루즈는 편손이 전부입니다.

메이오우파 발동!!

슈로대에서 나오는 장면이라는데 게임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메이오우파 포즈시 손등의 광구는 볼륨감 있는 파츠로 교환해 줍니다.

투명판에 "天"이라고 인쇄된 이팩트 파츠는 장식효과를 더욱더 높혀 줍니다.

원래 합체하는 로봇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기믹까지 바라는 건 무리고... 암튼 풍까지는 꼭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