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로봇혼\피그마\리볼텍

[170805] 피그마(333) 가이버3

728x90
반응형

휴가를 떠나자 도착한 가이버3. 휴가기간내에도 사건사고가 많아서 늦게 개봉을 했습니다. 그동안 식었으면 안되는데...



구성은 간단합니다. 오래전 맥스팩토리에서 발매한 가이버3 초회판은 축광(야광)고주파 소드였던게 기억나네요.


팔짱낀 포즈를 위해 별도의 파츠가 있습니다. 그 외 가동을 위한 좁은 가슴. 메가스메셔용 가슴 파츠가 있습니다.


스탠드와 손파츠.


다크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이전 제품보다 육덕짐이 좀 덜합니다.


클리어파츠로 된 눈도 인식이 잘되는 편입니다. 보통 어두운톤에 뭍히는 경우가 있는데 안쪽에 은색도장이 된 듯 하네요.


지금에 봐도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의례적으로 해보는 발차기.


가동률은 디자인이 차이나지 않는 이상 시리즈 평준화되어 있습니다.


고주파 소드. 연질이라 파손의 우려는 없는데 잘빠지네요.



밸트쪽에서 기를 모아 에네르기파처럼 쓰던 기억이...



메가스메셔~ 볼때마다 가이버1은 왜 성의없이 발매를 했는지...ㅡㅡ+


이번 제품의 가장 큰 매리트인것 같은 팔짱 낀 포즈. 한동안 이 자세로 계속 전시할듯 하네요.



노란색 가이버2가 나오질 않아 아쉽지만 1,2,3 구색은 갖췄네요.


조이드에 썼던 스탠드를 여기에 쓰네요. 장식장으로 고고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