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71211] 하이메탈_마크로스7 파이어발키리 사운드부스터/옵션셋

728x90
반응형

직구에 감이 생겨 찾게된 하이메탈 파이어발키로 옵션셋입니다.

국내에서 중고로도 찾기 힘든 제품인데 마침 해외에 새것같은 중고가 저렴히 있길래 구입하고 말았습니다.


문제는 국내 배송이 되질 않아 배대지라는 것도 처음 이용해 봤네요.ㅡㅡ 그래도 국내보다 싸다는데 위안을...



사운드부스터입니다. 한정으로 알고 있는데 카톤 박스는 없네요. 박스 상태랑 제품은 상당히 양호합니다.


구성은 정말 단촐하죠.




발키리와의 합체를 위해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볼륨이 빵빵해졌습니다. SAP에도 꿀리지 않겠습니다.



교체 없이 전개도 가능합니다.


클리어 파츠가 이쁩니다.


안쪽 디테일이 좀 심심한 맛은 있네요.


다음은 옵션셋.


베이스만 큼직하지 별거 없네요.


베이스 디테일이 참 좋은데 단색이라 아쉽네요. 파이어 봄버~~!!


그래도 주먹손과 스피커 달린 어깨뽕을 얻었습니다.


라이플은 스탠드에 수납가능합니다. 굳이...


사운드부스터를 위한 지주도 포함입니다.


슈웅~ 파이터 모드로 변형해서 합체시켜 보고 싶은데... 본체 박스를 못 찾겠습니다. 분명 어딘가 있을텐데...


완전 가변이 아니라는게 이럴때 깝깝하기도 하네요.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