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71210] 컨버지 EX18_EX-S

728x90
반응형

거를수 없는 수집중 하나입니다. 종류도 엄청 나왔지만 EX시리즈 중 취향저격인 녀석만 구입을 해왔습죠.


이번 EX-S는 왠지 발매와 동시에 구입이 안되더군요. 가격도 이상하게 비싸 보이고... 그래서 그런지 재고가 많네요.


대부분 조립이 되어 있어서 부품수는 많지 않습니다.


뚝딱 완성. 스탠드가 없으면 자립이 어렵습니다. 조립이 불량인지는 몰라도 접지력도 별루네요.


앞서 발매한 덴짱이나 딥스트라이크보다 못한 느낌? 돈이 아깝단 생각이 들 정도네요.


하지만 나름 디테일이 살아 있어서 먹선정도 넣어주기로 했습니다.




별도의 스탠드로 EX-S 대표 포징도 가능합니다.


먹선 작업 후. 깔끔하진 않지만 없을때보다 낫네요.



문제는 먹선 깔끔하게 안 먹히고 번지는 경향이 많습니다. 신너로도 깔끔히 딲이지도 않구요.



비슷하지만 웅장한 딥스트라이크와 함께. 오래전 둘다 픽스로 소장했었는데 왜 팔았는지...ㅜ_ㅜ


덴짱은 플라스틱 부품이 많아서 컨버지 컨셉이랑 살짝 이질감이 나네요. 노이에질이 땡기지만 한정판 옵션셋까지 지를까 포기입니다.


이제 컨버지 EX도 더 이상 지를게 없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