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71229] 다이아클론 파워드 시스템셋 A, B 타입 DA-02/03

728x90
반응형

판매자가 좀 거시기 해서 입찰이 불가하다는 대행업체의 말에 진짜 포기할까 싶었는데 뒤져보니 입찰해 주는 곳도 있더이다.


더불어 다른 제품도 저렴이 팔길래 같이 입찰!! 낙찰되어 연말에 받았습니다. (배송기간이 늘어져 조금 걱정은 했었는데...)


몸값이 올라버린 파워드 시스템 A, B 타입니다.


박스색이 낡은것 같아서 혹시 짝퉁인가 싶었는데 그렇진 않네요.



C, D 타입과는 다른 구성입니다.




소문대로 전면 커버가 깔끔하게 닫히지 않습니다. 핀을 뽑아서 재조립하니 닫히는데 몇번 움직이니 원상복구.ㅜ_ㅜ 다시 손봐야겠습니다.


등짐이 장비가 아닌 무장입니다.



레이드 챔버에 수납.


B 타입.


전면 커버만 다르고 동일한 구성입니다.


조형은 B 타입이 가장 맘에 드네요.





B보이 B타입. ㅋ




이렇게 해서 레이드 챔버가 6개나 되었네요.


E 타입만 빅파워드랑 합본이라 레이드 챔버가 없습니다. 별매되는 제품에는 포함이 됩니다. 별매되는 제품도 없네요.ㅜ_ㅜ


없으면 다른 녀석꺼 빌려서...


어찌 구하나 싶었는데 결국 구했네요.





다이아배틀스외 기타 불렛들과의 결합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