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180330] 퍼시픽림 업라이징_집시 어벤져

728x90
반응형

기대했던 영화인데 관람전 혹평에 서슴없이 걸러버린 퍼시픽림 업라이징입니다.

하지만 반다이에서 HG로 발매한다길래 시제품보고 판단해야겠다 싶었는데 호평이 많아 입고되자마자 질러 버렸네요.

특히나 집시 어벤져는 DX set이라는 타이틀에 LED유닛과 허접한 베이스를 포함해서 팔더군요. 미끼를 던졌으니 물어야죠.ㅜㅜ

뒤늦게 알았지만 메탈릭 한정도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구하기도 힘들고 파는곳마저 품절이니 깔끔히 포기.


기존 매뉴얼에 베이스와 LED유닛용 매뉴얼 추가.


나름 색분할이 되어 있고 디테일도 나쁘진 않습니다.


등쪽은 심심하네요. 등짐인지 뭔지는 몰라도 좀 헐거운 느낌도 있구요.


LED 유닛을 넣으면 이런 느낌이겠죠?


만들어본 사람들 대부분이 얘기하듯이 눈도 클리어로 내어 줄것이지... 클리어에 은박씰이면 느낌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팔. 디테일이나 가동률이 의외로 좋습니다.


다리도 쫙쫙 접히나 발목은 제약이 있습니다.


교체용 팔과 체인소드.


밋밋한 베이스. 디테일이라도 좀 넣어주던지... 이래저래 많이 우려 먹겠네요.


영화는 안봤지만 프로포션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1편의 데인져와는 달리 호리호리하게 생겼습니다.


파이팅 포즈.


스탠드로써의 기능은 좀 부실하지만 일단 포징 한컷만.

주말에 씰이랑 약간의 부분도색으로 더 꾸며줘야겠네요. 같이 구입한 퓨리는 아들한테 넘기는걸로...


오랜만에 프라를 잡았는데 왜이리 지겹고 귀찮을까요? 진짜 이젠 프라를 접어야할때가 온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