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180331] 퍼시픽림 업라이징_집시 어벤져 더럽히기

728x90
반응형

영화도 보지 않은 상태에 메카닉에 빠져 구입한 집시 어벤져를 약간 더럽혀 줬습니다.

기본 먹선에 동봉된 씰작업을 하고 은색 마커를 면봉에 뭍혀 마구 휘둘렀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ㅠ_ㅠ


얼굴은 밋밋해서 레인보우씰을 붙혀 주었는데 나쁘진 않네요.


웨더링이 너무 날림인것 같기도 하고...


목가동률이 너무 안좋아서 간섭되는 부분을좀 가공했습니다만 큰 변화를 못 느끼겠습니다.ㅜ_ㅜ


무릎 앉아도 자연스럽습니다.


어설프게 이팩트 파츠도 만들어 줬습니다.


진짜 어설프네요.ㅋㅋㅋ


왼팔도 약간 커스텀해 줬습니다.


이제 아들이 만든 옵시디언 퓨리를 좀 살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