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190510] SD 삼국창걸전-유비,관우,장비

728x90
반응형

동영상 리뷰를 보다 뽐뿌를 받아서 질러 버린 삼국창걸전. 일명 도원결의 세트입니다. (실제 세트 상품은 아닙니다.^^;)

박스아트가 반다이(스피릿)답지 않게 좀 촌스럽습니다. 마치 짝퉁을 보는 듯...

 

1번 타자는 당연히 유비. 전작과 달리 이번엔 반다이에서 밀어주고 있는 유니콘 건담 모티브입니다.

 

런너는 SD답게 단촐합니다.

 

이번 시리즈는 중국에서 제조를 하는가 봅니다. 그래서 박스아트가 구렸나?

 

색분할에 상당히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구레나룻이 인상적이군요.

 

몸통 구조는 동일하고 전면만 다릅니다.

 

슬슬 스티커가 쓰이기 시작하네요.

 

골반.

 

다리에 사이드 스커트가 달려 있습니다.

 

쌍고검? 쌍고검은 칼이 두자루라던데... 라이플과 블레이드로 변형되는 무기입니다.

 

클리어파츠가 곳곳에 사용되고 소량의 스티커로 화려한 색분할을 보여 주네요. 그래도 부분도색 포인트는 많이 보입니다.

 

무기는 등에 장착 가능합니다.

 

팔뚝에 달린 디바이스에 클리어 파츠(메모리)가 인상적입니다.

 

다음은 관우. 뉴건담이 모티브네요.

 

볼륨이 큰파츠가 많네요.

 

유비 구레나룻보다 볼륨이 적은 수염입니다.

 

용의 머리를 형상화한 어깨 장갑이 인상적입니다.

 

파츠 배치 컨셉은 동일한것 같습니다.

 

청룡언월도?

 

오옷! 유비 못지 않게 멋집니다.

 

역시나 무기는 등에 장착 가능합니다.

 

끝으로 장비. 갓건담이 모티브입니다. 모두 인기 있는 MS군요.^^

 

팔에 힘이 많이 들어간 모습니다.

 

장비는 스커트쪽에 클리어파츠가 없습니다.

 

장비를 마무리할때쯤 잠에 취해버린 상태라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ㅋ

 

장팔사모?

 

졸면서 찍은터라 액션샷도 건질게 없습니다.ㅋ

 

3종 뚝딱 완성.

 

졸린 와중에도 블랙라이트 테스트는 했었네요.ㅋㅋㅋ

 

유비의 무기와 관우,장비의 장갑을 합쳐서 필살 무기가 됩니다.

 

멋집니다. 이름은 모르겠네요.^^;

이제 좀 쉬어야겠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