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91013] 다이아클론 매뉴버 이푸시론(엡실론) DA-39

728x90
반응형

리뉴얼된 다이아클론도 칼라바리에이션 포함해서 벌써 39번째 (지금 DA-50 예약중) 까지 발매되었네요.

별다른 카테고리 없이 그냥 DA-00으로 발매되는데 솔직히 넘버링으로 제품 확인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적어도 악당과의 넘버링을 구분해 줬으면 했는데...

39번째로 발매된 제품은 매뉴버의 5번째 시리즈... [알파에서 델타까지는 파워드 시스템 매뉴버로 표기하다가 그냥 매뉴버로 바뀌었네요. 뭔차이인지 모르겠습니다] ...이푸시론(엡실론)입니다.

 

그림보다 글자가 많은 뒷면.

 

구성품. 앞서 발매된 알파,베타,감마,델타에 이어 무장이 조금씩 늘어나는 기분입니다. 이런 분위기로 제타까지 나오면 좋겠는데 매뉴버는 여기서 끝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풍성한 구성품입니다.

 

라이드 모드.

 

별도의 해치가 오픈됩니다.

 

펄스터 랜서.

 

서머 쇼크 캐논.

 

더블 배럴 유닛.

 

가슴쪽에 붙은 파츠를 떼어 손이랑 교체한 뒤 다른 아머 장착이 가능합니다.

 

파워 크래시 유닛.

 

이래저래 꽂아 가며 커스텀할수 있습니다.

 

별도의 연장파츠로 등짐에 장착도 가능합니다.

 

화력 좋게 생겼네요.

 

매크 모드.

 

다이버 모드.

 

다이버 모드에서도 추가 모드가 있습니다.

 

레이드 챔버 수납시에는 머리를 낮추는 기믹도 있습니다.

 

무장 수납.

 

깔끔하게 수납이 됩니다.

 

지금까지 발매된 5종의 매뉴버들.

간만에 손이 즐거운 제품이었습니다. 하나가 더 나와야 버팔로한테 깔끔하게 수납이 될텐데 고민이네요. 동일한 정품을 구할것인지 비슷한 짝퉁을 구할것인지 더 기다려 볼것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