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MG

12/06/23 [MGF] Wild Tiger

728x90
반응형

SHF로 수집할려고 했던 타이거 & 바니였는데 포기하길 잘 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MGF로 내어 주니 반다이에게 감사(?)를...^^

프라질이 뜸했던 차에 봉지를 깠습니다. 금방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녹색 클리어 파츠 색상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왠만한 녹색부분은 클리어파츠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손파츠에 필요한 스티커가 겁나게 많은데 스티커보단 은색마커질을 추천합니다. 두세개 붙혔다가 다시 제거 했습니다.ㅜ_ㅜ

 

느~을씬한 다리. 무릎 접힘은 좀 아쉽네요. 사진상이 전부입니다.

 

소체샷. 이번 제품은 특히하게 장갑을 입힐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이 말랐네요.^^

 

다리 장갑. 색분할이 잘 되어 있습니다. 발다닥에도 클리어파츠가 있는데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나머지 장갑들.

 

장갑수는 적지만 마치 건프라 장갑을 나열한 듯 하네요.

 

반만 입힌 상태. 신발때문에 한쪽 발은 꽃발로 서 있습니다.

 

스티커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라 좀 밋밋하네요. 눈도 좀 꺼벙해 보이는데 부분 도색이 좀 필요할 듯 합니다.

 

굿럭모드랑 오픈된 헤드도 얼른 만들어 봐야겠네요.

간만에 날밤 깠네요.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