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200704] HG 건담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 비투 건담 (G-3)

728x90
반응형

 

웨폰즈를 금새 만들어서 이번엔 G-3 칼라의 코어건담과 비너스 유닛이 합체한 비투(Venus + two) 건담을 깠습니다.

 

생김새는 어스리 건담의 코어건담과 동일합니다.

 

백팩의 빔세이버 꽂는 핀이 개선 되었네요. 어스리 건담때는 핀돌기 때문에 하얗게 뜨는 현상이 있었는데 돌기 부분을 조금 낮췄습니다.

 

이하 코어 건담의 모든 구조는 동일합니다.

 

빔 파츠 색상이 녹색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비너스 아머와 함께.

 

모든 유닛이 동일한 방식으로 장착이 됩니다.

 

웨폰즈까지 장착. 확실히 볼륨이 좋아졌습니다.

 

어스 아머와 함께.

 

실제 코어건담은 코어건담 II 나오기 전에는 하나만 존재하죠. 퍼스트를 기반한 코어 건담이라 G-3, 리얼칼라(마스포 건담) 정도는 색놀이 식으로 넣어주나 봅니다.

(애니에 G-3 칼라로 나오는 장면도 보입니다. 근데 이게 G-3 칼라보단 PS OFF? 디액티브 모드 색상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스트라이크를 닮아서 더 그렇게 생각이 드네요.^^;)

8개의 별자리마다 코어 건담이 다 들어 있으면 좋긴하지만 단가문제도 있고 똑같은 걸 8개나 만들 생각하면... (유라벤 건담부터는 코어건담 II가 적용되어 약간 다르긴 합니다)

그래서 웨폰즈 별도, 유닛 별도를 내어준다고 불평불만을 하지 말아야 할 것 같으면서도 웬지 상술에 넘어간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웨폰즈가 600엔, 유닛이 850엔. 합하면 1450엔인데 웨폰즈가 코어건담보다 비싸게 치는 꼴입니다. 코어건담이랑 유닛 합본이 보통 1400엔이니깐... 웨폰+유닛+코어건담이 합본인 쥬파타브 건담은 2000엔!!

 

아직 발매전인 8번째 건담을 제외하곤 5개 남았네요.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