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211027] HG 경계전기 메이레스 켄부(10/31 사진 추가)

728x90
반응형

최근 방영중인 경계전기에서 나오는 주역기체 메이레스 켄부입니다.

발매 전부터 구입해 볼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고민은 배송만 늦춘다는 얘기가...ㅋㅋㅋ) 결국 질렀네요.

 

다리 관절이 독특합니다.

 

심플한 골반과 엉덩이 스커트.

 

흉부 구조가 신박합니다.

 

팔역시 다리처럼 관절이 독특합니다.

 

머리 색분할도 잘되어 있습니다.

 

발바토스를 생각나게 하는 등짐.

 

여분의 손등 커버에 대해선 여전히 인색하군요.

 

엉거주춤한 자세가 기본입니다. 가슴 외 스티커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리를 쭈~욱 펼수도 있는데 이것도 나쁘진 않네요.

 

각부위별 가동률이 좋습니다.

 

 

어깨를 모으면 가슴 쪽 연동기믹이 있습니다.

 

백팩에는 초열진식 전투용 검과 60밀리 경구 기관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서포트 암이 있어서 팔을 굳이 뒤로 젖히지 않아도 무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어깨 파츠를 교환해서 1화에 나왔던 미완성 상태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눈에도 먹선을 넣어주면 더 멋질 것 같습니다.

 

파츠 크기가 큼직해서 금방 만들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 풀메카닉스 라인업으로도 나온다는데 지금보다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가 될지 기대되네요.

탑승구까지 재현된 MG로 나오면 더 멋질 것 같고...

암튼 건담과는 다른 맛이어서 만드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21/10/31 사진 추가

 

먹선이랑 스티커, 부분도색을 추가해 줬습니다.

 

역시나 눈에 라인이 들어가니 켄부답습니다.

 

평상시 적색램프에서 가동시 청색으로 변하는 것 같던데...

 

이번 작업은 축광씰 반영을 하지 못했네요. 눈에라도 하고 싶었는데 실패하거나 그닥 효과가 없을 것 같아서 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