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11211] 굿스마 팝업 퍼레이드 천원돌파 그렌라간 (시몬,카미나)

728x90
반응형

위시리스트에 담아 뒀던 시몬과 카미나가 발매되어 냉큼 질렀습니다. 물량이 넉넉한지 인기가 없는지 아직은 널널한 듯.

 

배경지는 좀 심심해 보입니다. 그렌단 마크나 좀 찍어 줄 것이지.

 

별도의 파츠 조립이 없는 일체형입니다. 루즈가 없어 심심합니다. 부타라도 좀 넣어 주지...

 

으잉? 이번엔 피규어 자체에 스탠딩 핀이 달려 있습니다. 고로 스탠드 없이 자립이 안되겠네요. 발이 작아서 그랬나?

 

코어드릴을 높이 든 모습.

 

조형도 도색도 잘 나온 듯 합니다.

 

쬐금한 코어드릴도 괜찮은 수준.

 

전체적으로 큰 도색미스 없이 잘 나온 것 같네요.

 

다음은 카미나. 역시나 배경지는 심심.

 

망토때문에 지금껏 수집한 팝업시리즈중 가장 큰 박스입니다.

 

망토를 분리형으로 하고 박스 부피를 좀 줄이지... 선그라스를 낀 머리카락이 부속되어 있습니다.

 

하늘을 찌르는 포징.

 

좀 애매하긴 한데 보유중인 카미나 중에선 제일 그럴싸 하네요.

 

문신 쪽 도색미스가 좀 보이네요.

 

그렌단 마크나 망토 조형은 좋습니다.

 

이게 발가락이여? 손가락이여? 진화가 덜 됐나? ㅋㅋㅋ

 

머리카락을 위로 뽑아서 교체를 합니다.

 

역시 선그라스를 써야 카미나. 카타나가 없어서 아쉽네요.

 

포즈가 일관성 있어 좋네요.^^ 세트 같은 느낌.

프로폴리타 코어드릴과 함께.

 

요코도 나올텐데... 이왕이면 질러야쥬~ 넨도도 3개가 있으니... 이 놈의 세트병.ㅠ_ㅠ 가격만 좀 저렴했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