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20630] 6월의 장식장

728x90
반응형

바보같이 6월이 31일까지 있다 생각하고 포스팅이 하루 밀려 버렸네요.

6월도 큰 변화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퍼스트 칸에 새 식구가 늘었고 걸프라 칸 좀 정리해 봤습니다.

 

걸프라 칸을 정리하다 보니 뒤쪽에 찡박혀 있던 어썰트랑 갓건담이 앞으로 튀어 나왔네요.^^

 

가오가칸은 MW제네식 입주 했습니다.

 

에바칸은 쓰리제로 영호기 AS 보내고 에바프레임이 들어 왔네요.^^

 

원래 레프칸이었는데 지금은 뒤죽박죽. 대체로 뻘건 놈들인데 퍼런 놈(AA 더블젵)이 들어왔네요.^^

 

날이 더워지니 더욱더 프라질 하기가 쉽지 않네요. 7월도 금방 가겠죠?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