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로봇혼\피그마\리볼텍

[220909] 피그마(549) 로닌(F16)

728x90
반응형

스타일이 멋지구리해서 찜을 해 뒀는데 어느새 출시가 되고 입고가 되었네요. 하지만 국내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요즘 웬만한 피그마는 10만원이 기본으로 넘어 버리네요.ㅡㅡ

아미아미가 싼 것 같아서 주문을 했는데 배송비까지 하니 거기서 거기인 듯 합니다.ㅋ

 

구성은 정말 단촐합니다. 거대한 칼이 제일 눈에 띄네요.

 

속커버 뒷면에 일러카드가 동봉되어 있는데 뭔지도 모르니 그대로 보관하기로 합니다.

 

기본 소체.

 

조금은 맹한 표정이군요.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으나 넘버링이 맘에 듭니다.^^

 

도색이 그리 깔끔하지 않는 곳도 보이네요.

 

묵직한 의상이 스탠드 기능도 하고 있습니다.

 

움직이지 않을 것 같던 치마도 관절이 있어서 어느정도 가동이 됩니다.

 

고관절은 좀 헐거운 느낌이네요. 하지만 쉽게 쓰러지거나 쩍벌이 되진 않습니다.

 

간단한 포즈 한 번 잡아주고...

 

무기를 장착해 봅니다. 단검은 수납 기믹이 없습니다.

 

칼도 워낙 커서 지지대 역할을 해 줍니다.^^; 이 제품은 자립을 위해서는 스탠드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눈 감은 표정도 이쁩니다.

 

삿갓(?) 전용 머리도 있습니다.

 

틈 사이로 보이는 눈. 멋지게 찍어 보고 싶었는데 잘 안되네요.ㅋㅋㅋ

 

발도... 무지하게 긴 칼인데 칼집을 든 상태에서 한방에 뽑을 수는 있을려나?

 

교체용 소체.

 

역시나 도색 삑사리가...ㅜ_ㅜ

 

간단히 자세 잡아 보고 장식장으로 직행~^^

 

비슷한 컨셉의 이스턴 모형 금의위 쉐도우 헌터와 함께. 사이즈는 피그마가 작은데 삿갓은 더 크네요.ㅋㅋㅋ

 

오랜만에 맘에 드는 피그마를 구입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