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21123] 언어얼언도모택 vol.2 뉴건담 흉상(F20)

728x90
반응형

디서 마주고 샀으며 제 도착했는지도 르는 배(줄여서 언어얼언도모택) 2탄입니다.
맘만 먹으면 충분히 찾을 수 있지만 그러기엔 머리가 너무 아플 듯

카페에서 뽐뿌를 받아서 1차 구입을 실패하고 악을 쓰고 구입한 가샤폰 뉴검담 흉상(MS 메카니컬 버스트) 입니다.


원래 캡슐에 포장된 가챠로 알고 있는데 그냥 뾱뾱이에 돌돌 말려져 왔네요.


매뉴얼은 작고 보기가 어렵습니다. 예전 마징가처럼 웹상에서 보고 만드는게 수월할 것 같습니다.


機動戦士ガンダム MSメカニカルバスト01 νガンダムの組み立て方|更新履歴|ガシャポンオフィシャルサイト (gashapon.jp)

안테나는 베이스 밑에 안전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파손 걱정은 없겠네요.^^

 

조립 방식이 좀 독특한데 잘 빠지는 파츠이기도 합니다.

 

led유닛은 3번째(프레임) 포장(캡슐)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런너에서 잘라내어 조립을 해야 합니다.


어떤 리뷰에서는 코인전지가 동봉되어 있지 않던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동봉되어 있군요. 광량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가슴부 장착!!


근데 이것이 가슴부 뿐만 아니라 헤드부 쪽에도 적용 가능하기에 led 유닛 2개가 필요로 합니다.
혹시나 싶어 두세트를 구입했는데 신의 한 수 였군요.


조립을 타이트하게 하지 않으면 다른 파츠 조립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클리어와 일반을 조합했습니다. 마스크 슬릿이 너무 윗쪽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가슴부 led 유닛 마감은 상당히 아쉽습니다. 고정이 안되네요. 뒤로 젖히면 유닛이 쏙 빠져 버립니다.

 

몇 세트를 샀는지 가물가물하지만 몇개 나눔을 하고 남은 녀석들로 만든 조합. 클리어, 반반, 노멀, 기본 구성.

 

사자비가 안나오면 섭섭하겠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