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30531] 풀메카닉스 에어리얼(feat. 델피데칼)(P23)

728x90
반응형

HG도 잘 나왔다고 생각했지만 그것보다 더 잘 나온 것 같은 풀메카닉스 에어리얼의 봉지를 깠습니다.

 

조립감이랑 조형이 참 맘에 드는데 팔을 접었을 때 팔꿈치 모양이 좀 거시기 하네요. 빈 곳이 많아 보입니다.

 

상체 색분할도 상당히 좋습니다.

 

심플하지만 패널라인이 많아 디테일해 보이는 백팩.

 

확실히 일반 건담들보단 눈이 부리부리한 에어리얼입니다.

 

앵클커버가 너무 큰게 아닌가? HG도 이렇게 크게 느껴지진 않았던 것 같은데...

 

많이 찍어 냈는지 신상인데도 비늘이 보입니다.ㅡㅡ;

 

골반부는 심플하고 작은 사이즈입니다.

 

다리는 완벽하게 접히네요.

 

실드와 라이플.

 

빔이팩트 파츠.

 

요즘 MG나 1/100에서 적용된 교체식 손파츠. 엄지손가락만 가동이 됩니다. 스탠드용 조인트와 비트 고정용 파츠도 있습니다.

 

확실히 여성형 프로포션처럼 보입니다. HG보다 더 괜찮은 것 같네요. 

 

바로 데칼 작업까지 마무리.

 

빔샤벨이 가동이 되지만 발도 자세는 잘 안나오네요. 손목각도와 손조형, 빔샤벨 각도 삼박자가 좀 맞지 않는 듯.

 

손에 별도의 돌기가 없어서 타이트하게 잡을 수가 없습니다.

 

라이플 역시 타이트하게 잡을 수가 없습니다.

 

스탠드 온.

 

무릎에 연동기믹이 있지만 모양새가 좀 이상하네요.

 

슈팅!! HG비해 이팩트 파츠 조형이 샤프해졌습니다.

 

라이플은 전용 어댑터 파츠로 장착이 되지만 실드는 별도의 파츠는 필요없지만 좀 헐거운 느낌이 있네요.

 

HG에 비해 색분할이 잘 되어 있는 실드라 보기에도 좋네요.^^

 

데칼은 역시 델피~^^

 

비트폼.

 

UV라이트의 멋진 반응을 기대했는데 기대만큼의 결과물은 나오지 않네요.

 

안쪽 코팅 파츠에 UV먹선만 넣은 상태입니다.

 

그나마 눈에 축광씰 작업한 것만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고로 퍼멧 스코어 효과는 동영상 리뷰에서 봤던 기대치 근처에도 못 갔네요. 다른 방법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풀메가 워낙 잘 나와서 MG가 나올 수 있을까 우려는 되지만... 더블오 시리즈도 같은 절차를 밟았으니 언젠가는 MG로 나오겠죠?

반응형